본문 바로가기

콘솔(비디오) 새소식

메달 오브 아너 히어로즈2, PSP용으로 15일 발매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EA코리아, 대표 한수정)는 PSP용 <메달 오브 아너 히어로즈2>를 오는 15일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제2차 세계 대전의 스토리와 미션으로 유명한 메달 오브 아너 시리즈의 16번째 작품인 메달 오브 아너 히어로즈 2는 6개의 새로운 미션과 3개의 멀티 모드로 2차 대전의 긴박한 현장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32인까지 지원되는 온라인 플레이는 그 동안 PSP로 발매되었던 어떤 FPS보다 많은 게이머들을 온라인상에서 만날 수 있어 그 재미를 더 할 예정이다.

게임 상에서 주인공은 전투를 비롯하여 침투, 암살, 정찰 등 다양한 미션을 부여 받게 되며, 미션에 따라 새롭게 추가되는 무기들과 지형에 따라 미션을 완수해야 한다. 또, 메달 오브 아너 시리즈의 전통이자 철학인 "철저한 고증"을 통해 전장의 곳곳이 PSP로 재탄생 되었으며, 이번 작품 역시 실존했던 OSS(전략 정보국)의 인물과 노르망디 상륙 작전, 그리고 나치와의 전쟁을 바탕으로 재현 되었다.

EA코리아의 변지환 패키지 총괄 본부장은 "메달 오브 아너 시리즈와 같이 역사의 철저한 고증을 통해 제작되는 게임이야말로 진정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단순이 게임이라는 범위를 벗어나 사실과 현실이 결합될 때, 그 게임의 가치가 더 빛나는 것 같다. 메달 오브 아너 히어로즈 2를 통해 2차 대전 게임의 진수를 느껴 보기 바란다" 고 소감을 밝혔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