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설 연휴엔 '투워(2WAR)'한 판 어떠세요? 쥐띠해 맞아 쥐모양 MP3플레이어 등 증정

- 5일 동안 매일 출석하면 아이리버 M플레이어 당첨의 기회가!
- 쥐띠 회원들에게는 특별한 선물이∼

프리챌(대표 손창욱)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2차 세계대전 온라인 FPS게임 <투워(2WAR)>의 설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워의 이번 이벤트는 매일 출석 이벤트와 쥐띠 회원을 위한 이벤트, 포인트와 캐릭터 증정 이벤트 등으로 진행된다. 우선 설 연휴인 2월 5일부터 10일까지 5일 동안 매일 투워 게임을 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서 당첨된 5명에게는 쥐띠 해를 맞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쥐 모양의 깜찍한 아이리버 M플레이어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쥐띠 해가 시작되는 설 연휴인 만큼 투워는 쥐띠 회원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제공한다. 2월 10일부터 10일까지 열흘 동안 게임을 하는 쥐띠 유저 중 하사 이상의 계급을 달성하거나 유지하는 이들 전원에게 계급에 맞는 캐릭터를 증정한다.

투워는 또한 2월 1일부터 10일까지 500킬과 1,000킬을 달성하는 유저들에게는 포인트와 캐릭터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위의 기간 안에 500킬을 달성하는 유저 중 50명에게는 5만 포인트를, 1,000킬을 달성하는 유저 중 10명에게는 5만 포인트와 캐릭터를 증정한다.

프리챌 게임마케팅팀 류형석 팀장은 "설을 맞아 투워 유저들에게 새해 복을 많이 받으라는 감사의 의미로 이벤트를 준비했다. 설 연휴 동안 투워 게임을 하는 유저들이 게임의 즐거움과 선물을 받는 즐거움을 함께 누리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투워(2WAR)>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