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뿌까레이싱, '미션카드' 업데이트하고 대규모 이벤트 실시

- 오늘부터 2월 18일까지 5개 대규모 이벤트 동시 진행
- 대규모 이벤트 통해 클래식 바이크와 스쿠터 레이스 수강증 등 푸짐한 경품 지급

그라비티(대표 류일영)가 폭주쾌감 <뿌까레이싱>의 미션 카드 시스템 업데이트를 기념해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오늘 밝혔다.

지난 1월 29일 업데이트를 통해 첫 선을 보인 미션 카드 시스템은 매회 경기 종료 후 랜덤 하게선물로 지급되는 미션카드를 이용해 해당 카드가 지시하는 미션을 수행하면 보상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다. 또한 게임을 통해 획득한 미션 카드는 선택적으로 등록이 가능하며 '마이룸'의 '미션카드' 탭을 통해 유저들이 보관하고 있는 카드의 내용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미션카드 시스템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섯 가지 대규모 이벤트가 금일부터 2월 18일까지 동시에 진행된다. 먼저 '이벤트 카드를 잡아라' 이벤트는 게임 플레이 후 선물이나 보상카드 4장을 교환할 때 랜덤 하게 획득 가능한 이벤트 카드를 모으면 자동 응모된다. 또한 '별을 세어 보아요' 이벤트는 미션 성공 후 획득할 수 있는 캐릭터 카드를 모아 카드에 새겨진 별이 5개 이상이면 자동 응모되며 1개부터 5개까지의 별이 그려진 캐릭터 카드를 모두 모으면 '잭팟 스트레이트' 이벤트에 응모된다.

그 밖에도 같은 기간 동안 총 6종의 캐릭터 카드 중 같은 종류의 캐릭터 카드를 5장 이상을 획득하면 자동 응모되는 '캐릭터 모으기'와 게임 플레이 시 미션 카드의 미션을 클리어 한 유저들이 랜덤으로 지급 받게 되는 '대림 자동차 비본 카드'를 1개 이상 획득한 유저들은 '대림 자동차 비본 카드를 찾아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들에게는 '클래식 바이크'와 '탄천 스쿠터 레이스 수강증', '뿌까 캐릭터 인형',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지급된다.

홍영준 뿌까레이싱 사업부장은 "새롭게 선보이는 미션 카드 시스템을 통해 뿌까레이싱을 즐기는 유저들이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면서 "특히 금일부터 시작되는 뿌까레이싱의 대규모 이벤트와 함께 즐거운 설 연휴를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뿌까레이싱>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