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스트리트 기어즈, 2차클베에서 2개의 트릭 및 40여 개 퀘스트 등 추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 이하 위메이드)에서 서비스하고 엔플레버(대표 박승현)에서 개발한 인라인 스포츠 게임 <스트리트 기어즈>가 이번 2차 비공개 테스트에 추가될 내용을 공개했다.

<스트리트 기어즈>는 젊은이들의 스트리트 문화에 기인한 익스트림 스포츠인 어그레시브 인라인 스케이팅과 MMO의 성장성이 결합되어 강한 몰입감을 보여주는 새로운 개념의 인라인 게임으로, 지난 1차 비공개 테스트 때는 유저들 사이에서 “1차 테스트라고 생각되지 않을 정도로 놀 거리가 많은 게임” 이라는 호평을 들었었다. 이에 <스트리트 기어즈>는 이번에도 콘텐츠를 대거 추가하여 이용자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킹스파크(MMO로비)에서는 기존의 100 여 개의 퀘스트에 40 여 개의 퀘스트를 추가하고 각양각색의 개성 있는NPC들을 등장시키는 등 1차 테스트 보다 더욱 다양한 재미를 선보일 것이며, 아울러 친구들과 즐기는 기차놀이와 번지점프 등의 미니게임은 한층 강화된 룰로 보다 신선한 재미를 선사 할 예정이다.

인라인 트릭의 경우 기존 7개에서 2개의 트릭이 추가되는데 270도까지 몸을 비틀며 공중에서 회전하는 ▲그립턴과 제자리 회전기술인 ▲점핑스티어를 새롭게 선보여 한층 화려하고 다이나믹해진 플레이가 가능할 것이다.

또한 뉴욕 뒷골목을 배경으로 한 고난이도 맵인 ▲“백 스트리트”와 간단한 화살표 입력으로 리듬액션게임의 리듬감을 즐길 수 있는 그라인드 전용맵인▲“롤러 스타디움 그라인드” 그리고 ▲“크로스링크 그라인드” 맵 등 박진감 넘치는 3개의 맵을 새롭게 선보인다.

위메이드 사업개발본부 노철 상무 이사는 “요즘 캐주얼 게임의 완성도가 점점 낮아지고 있는 추세인 반면, <스트리트 기어즈>는 처음부터 높은 완성도로 주목을 받은 만큼, 더욱 콘텐츠를 강화하여 자유롭게 놀 수 있는 게임 공간을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스트리트 기어즈>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