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카트라이더, 비엔비의 캐릭터들을 만화책에서! '다오배찌 붐힐대소동 코믹북' 출간

- 애니메이션 스토리 등 재미를 그대로 옮긴 코믹북 시리즈 등장
- 다오, 배찌 등 캐릭터들이 만들어 가는 다채로운 모험 스토리
- 도서 출시 기념하여 독자와 함께하는 각종 온, 오프라인 이벤트 풍성

인기 애니메이션이 코믹북으로 다시 태어난다!

넥슨(대표 권준모)은 오늘(1.25) 신규 코믹북 시리즈 <다오배찌 붐힐대소동 코믹북>의 1편을 출시한다.

<다오배찌 붐힐대소동 코믹북>시리즈는 현재 KBS 및 JEI재능TV 등에서 방영 중인 넥슨의 인기 TV 애니메이션 '다오배찌 붐힐대소동(daobazzi.nexon.com)'의 스토리와 이미지를 담아 넥슨과 서울문화사가 함께 선보이는 도서 시리즈다.

<다오배찌 붐힐대소동 코믹북>은 사라진 부모님을 찾아나선 게임 캐릭터들의 다채로운 모험 스토리를 담고 있다.

넥슨의 국내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민용재 이사는 "TV애니메이션 다오배찌 붐힐대소동은 현재 동 시간대 애니메이션 시청률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인기 애니메이션"이라며 "관련 코믹북 시리즈 출시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애니메이션 이야기를 한번 더 가깝게 소개하는 동시에 게임 유저들에게는 오프라인 상에서 게임 캐릭터를 만나는 새로운 즐거움도 선사할 것"이라 기대를 표했다.

또한 넥슨은 <다오배찌 붐힐대소동 코믹북> 시리즈 출시를 기념하여 온, 오프라인 상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TV애니메이션 홈페이지에서는 코믹북 관련 퀴즈를 맞춘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다오배찌 붐힐대소동 코믹북> 및 "특별 제작 티셔츠" 등을 선사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참여를 원하는 모든 방문자들이 함께할 수 있으며, 오늘부터 오는 2월 10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내일부터 2월 10일까지 인터파크, 예스24 등 온라인 서점을 통해 <다오배찌 붐힐대소동 코믹북>을 구입한 독자 전원은 오케이캐시백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선착순 구매를 통해(200명 한정) "카트라이더 입체 퍼즐 세트"도 선물 받을 수 있다.

한편 교보문고, 영풍문고에서도 코믹북 시리즈를 구입하는 독자들에게 선착순으로(200명 한정) "카트라이더 비타민"과 "다오, 배찌 인형"을 증정한다. 특히 1월 26일, 27일 양일간 영풍문고 강남점에는 <다오배찌 붐힐대소동 코믹북> 출시를 기념해 대형 다오, 배찌 인형이 서점을 깜짝 방문하는 이색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