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MMORPG '오즈 크로니클' 배경으로 한 코믹 만화책 나왔다

- 코믹북 '오즈 크로니클'은 에버앰엔비를 통해 출간된 만화책으로 게임 원작과 동일한 세계관 반영
- 전 독자에게는 특별 선물로 상급 요정 물약 20개와 악세서리 3종 세트 제공

CJ인터넷(넷마블, 대표 정영종)이 서비스하고 애니파크(대표 김홍규)가 개발한 무한콤보액션 MMORPG <오즈 크로니클>이 코믹북 '오즈 크로니클'을 24일 출간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코믹북 '오즈 크로니클'은 에버앰엔비를 통해 출간된 만화책으로, 어린이 만화 스토리 대표작가인 송두수가 글을, 학습 교양만화의 선두주자 양선모가 그림을 맡았다. 주요 줄거리는 실제 게임의 원작과 동일한 세계관으로 위기에 처한 아르테 대륙의 운명을 책임질 오즈원정대의 험난한 모험을 담고 있다.

특히, 이번 코믹북 '오즈 크로니클' 출간은 올 1월부터 공개시범서비스를 통해 선보이고 있는 게임 원작 <오즈 크로니클>의 대중적인 캐릭터성과 풍부한 게임스토리가 밑바탕이 된 것으로 CJ인터넷은 향후에도 우수한 게임 내 콘텐츠를 발굴, 다양하게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CJ인터넷은 이번 코믹북 '오즈 크로니클' 출간을 기념, 특별한 선물도 마련했다.
전 독자를 대상으로 코믹북 내에 포함된 쿠폰번호를 <오즈 크로니클> 게임에 접속 후 입력하면 체력과 마력(HP/MP)을 일정량 회복시켜 주는 상급 요정 물약 20개와 생명력과 마나 회복이 가능한 귀고리, 목걸이, 반지 액세서리 3종 세트를 제공한다.

코믹북 '오즈 크로니클'은 전국 서점에서 24일부터 판매될 예정이며, 정가는 8천 8백 원이다.

원작 <오즈 크로니클>은 액션을 강조한 전투 시스템과 강렬한 타격감의 무한콤보 액션이 특징이며, 구체적이고 시각적인 감정표현을 자아내는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선보여 겨울방학 캐주얼게임 유저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오즈 크로니클>은 기본 이동속도에 160%가 증가된 이동수단 '말'을 24일부터 업데이트한다. 이동수단인 '말'은 3종류이며, 다른 유저를 엎은 채로 탑승이 가능하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