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쿵야 어드벤처, 게임 평생무료서비스 선언하고 '쿵야 상점' 오픈

- 24일, '쿵야 상점' 열어 게이머들이 가장 필요로 했던 아이템 대거 선보여
- 30일까지 구매 고객에게 PC세트, 모니터, NDSL 등 선물하는 이벤트 진행

CJ인터넷(넷마블, 대표 정영종)이 자체 개발스튜디오 CJIG에서 개발한 3D 횡스크롤 MMORPG <쿵야 어드벤처>가 오는 24일, 평생 무료를 선언하며 '쿵야 상점'을 연다.

특히, 그간 게이머들이 가장 필요로 했던 아이템들을 대거 선보여 보다 편리하고 즐거운 게임 환경을 제공할 전망이다.

체력을 즉시 회복해주는 물약, 아이템을 보관하는 주머니 확장 주문서, 경험치 손실 없이 제자리에서 되살아나는 부활의 열매, 이동속도를 높여주는 강화 구슬, 컨디션을 회복해 경험치 획득량을 150% 상승시키는 피로회복제 등 다양한 아이템들이 마련됐다.

쿵야 상점 오픈을 기념해 24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아이템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다른 지역으로 손쉽게 이동할 수 있는 '타임리프' 아이템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고급 PC세트, 30인치 모니터, 닌텐도 DSL, 문화상품권 등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쿵야 어드벤처>는 지난 달 업데이트한 단짝시스템을 애용하는 게이머들을 위해 특별 이벤트도 오는 30일까지 동시 실시한다.

단짝친구가 레벨을 올릴 때마다 쌓이는 단짝포인트를 가장 많이 모은 게이머에게 쿵야를 멋지게 꾸밀 수 있도록 영화 '스타워즈'에 등장하는 카리스마 캐릭터 '다스베이더'의 헬멧과 광선검 아이템을 선물하는 것.

CJ인터넷 관계자는 "쿵야 상점을 통해 전과 다른 새로운 재미로 채워가는 <쿵야 어드벤처>가 되리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게이머들이 원하는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눈높이를 맞춰 관심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쿵야 어드벤처>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