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브리스톨 탐험대, 온게임넷 통해 'PROJECT 브리스톨' 방영

노아시스템(대표 박재덕)이 개발하고 구름인터렉티브(대표 박영수)가 서비스 하는 모험 MMORPG <브리스톨 탐험대>가 본격 리얼리티 모험담 <PROJECT 브리스톨>을 온게임넷을 통해 방영한다고 17일 밝혔다.

구름인터렉티브와 온게임넷이 야심 차게 준비한 <PROJECT 브리스톨>은 기존의 게임 정보 프로그램과 차별화를 시도한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1월 17일 저녁 10시 30분 첫 전파를 타 총 6회에 걸쳐 방영될 예정이다.

브리스톨 탐험대원으로 선발된 6명의 남녀 주인공들이 태국의 고대 유적지와 현대 도시를 배경으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겪는 좌충우돌 모험담을 그릴 <PROJECT 브리스톨>은 온게임넷 인기 MC 이동진과 VJ 루이, 그리고 코미디 TV ‘나는 펫’에 출연해 잘 알려진 이동근 외에도 마술사 박기훈, 신인 연기자 서효명, 한주가 다양한 끼와 톡톡 튀는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어서 벌써부터 입 소문을 타고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태국 로케이션 촬영을 통해 이국적이면서 생동감 넘치는 다양한 볼거리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구름 기획전략사업부 마케팅실 이주력 실장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라는 새로운 시도를 통해 ‘브리스톨 탐험대’가 추구하는 게임 세계관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하여 이번 <PROJECT 브리스톨>을 제작하게 되었다. 실제 게임 캐릭터와 가장 닮은 6명의 탐험대원들이 태국에서 펼치는 스릴만점 모험담을 통해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은 분들, 미지의 세상을 꿈꾸는 모든 분들에게 꼭 시청하실 것을 권한다.”고 전했다.

한편, ‘브리스톨 탐험대’는 <PROJECT 브리스톨>의 첫 방송을 앞두고 탐험대원으로 선발된 출연자 6人6色의 개성을 가득 담은 포토툰 ‘6박 7일’ 과 그들의 생생 모험담을 미리 맛 볼 수 있는 예고편 영상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브리스톨 탐험대>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Flash] http://p.uccc.co.kr/s1htory!33583!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