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그랜드체이스, '시즌2'로 대규모 개편 단행

- 23개 던전과 콤보시스템 보완해 사냥의 묘미가 살아있는 액션던전 선보여
- 보상시스템과 UI 등 각종 시스템 손질로 게임의 재미와 편의 강화

CJ인터넷(넷마블, 대표 정영종)이 서비스하고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한 액션대전게임 <그랜드체이스>가 대규모 개편을 실시해 전혀 새로운 모습의 시즌2를 선보인다.

가장 큰 변화는 베르메시아, 엘리아, 제니아 대륙을 하나의 월드로 구성해 공개하는 23개의 '던전'으로 게이머의 전투능력에 따라 난이도가 바뀌고 게임조작과 캐릭터 힐링(치료)이 중요해져 보다 긴장감 넘치는 전투가 펼쳐질 전망이다.

또한 '콤보시스템'을 보완해 공중, 연타, 다운콤보 등 공격기술이 보다 강하고 화려해졌으며 몬스터의 다양한 피격효과와 새로운 마법기술을 구현해 대전 외에도 사냥의 묘미가 살아있는 액션던전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보상시스템'을 개편해 몬스터를 사냥할 때마다 경험치와 GP(게임포인트)를 얻는 것은 물론 모든 던전에서 레어급 아이템을 획득하고 클리어할 경우 추가로 무기, 방어구 등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받게 돼 플레이한 만큼 캐릭터가 쑥쑥 성장하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UI(User Interface: 게이머 사용환경)를 전면 손질하고 비전투지역 '광장'을 추가해 커뮤니티를 활성화하는 한편 다른 게이머와 파티할 경우 경험치와 GP 획득량을 추가로 제공하는 등 '게이머 편의'와 '함께하는 게임의 재미'도 놓치지 않았다.

한편, <그랜드체이스>는 시즌2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홈페이지에서 퀴즈이벤트를 실시하고, 2월 10일까지 던전에서 몬스터를 잡아 모은 별을 가지고 NDSL과 강화목걸이, 수호의반지 등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에 즉석 응모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그랜드체이스>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