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오퍼레이션7, 공개 서비스 앞두고 공식홈피 오픈

게임포털 엠게임( 대표 권이형)에서 서비스 예정이며, 파크E.S.M에서 개발한 FPS게임(1인칭 슈팅 게임, 이하 FPS) <오퍼레이션7(OPERATION7)>에서 오는 22일 공개 서비스를 앞두고 정식 사이트를 17일 오픈 한다고 밝혔다.

오퍼레이션7은 실감나고 화려한 전투와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무기 조합 시스템 등이 강점이며, 실제 게임 내 존재하는 지형지물을 배경으로 상대편과 교전을 펼치는 장면이 다이내믹하게 담겨 있는 플레이 동영상도 함께 공개하였다.

엠게임이 야심차게 선보이는 FPS 온라인 게임 오퍼레이션7은 스포츠지 설문에 게임 개발자가 선정한 2008년 최고의 게임으로 선정되었으며, FPS 전문 커뮤니티 사이트(디시인사이드)에서 2008년 최고 기대작 2위에 선정되는 등 22일 공개 서비스 앞두고 유저들의 반응과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이번 오퍼레이션7 정식사이트는 FPS 현실 감각의 리얼함과 세련된 도시를 배경으로 제작되었으며 클랜전 중계, 개인전, 클랜전 랭킹 등의 정보 노출 및 동영상, 스크린 샷 등 FPS 게임을 한 눈에 살펴 볼 수 있도록 개성 있는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이 밖에도 오퍼레이션7은 정식 사이트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였다.

매일 매일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출석 체크를 많이 한 회원을 추첨하여 MP3등 다양한 현물 상품을 지급하는 ‘출석체크’ 이벤트와 오퍼레이션7의 아이템을 지급하는 아이템 선점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하였다.

오퍼레이션7은 1월 22일(화) 공개 서비스에 돌입할 계획이다.

<오퍼레이션7>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