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아스가르드, '헬시온 딥아들리분' 던전 등 업데이트

- GM과 떠나는 보스체험단 모집, 겨울방학 이벤트 개최
- 콜렉터 시스템-최강 던전 '헬시온 딥아들리분' 업데이트

넥슨(대표 권준모)은 클래식 MMORPG <아스가르드>에 "GM과 함께 떠나는 보스 체험단" 모집과 함께, 겨울 방학 기념 각종 이벤트 및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GM과 함께 떠나는 보스 체험단" 모집은 1월 16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며 직업 레벨 등 참가 자격에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아스GM과 함께 보스 몬스터를 체험해 볼 수 있고 보스 몬스터를 퇴치할 경우 보물상자에서 다양한 아이템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초보 유저를 대상으로 풀장비 셋트가 지급되는 이벤트가 펼쳐진다. 겨울 방학이 끝나는 3월 2일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캐릭터를 생성하면 무기 갑옷 등 장비 풀세트가 지급되며 레벨 1, 11, 21, 31, 51이 될 때 마다 직업마을의 엘더그루(NPC)를 찾아가면 무료로 장비를 받게 된다. 또 보너스로 루킨(NPC)를 찾아가서 대화를 신청할 경우, 레벨 70이하 모든 유저에게 사냥이 편리해지는 버프마법이 지급된다.

이밖에 1월 주말 동안 "겨울방학 OX 퀴즈 이벤트"도 개최될 예정이다. 이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모나크 디아뎀 및 크라운, 크루세이드 가이터, 인챈트 스크롤 등 다양한 아이템 상품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콜렉터 시스템과 함께, '아스가르드' 사상 최강의 던전 '헬시온 딥아들리분'이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콜렉터 시스템은 직업마을 게시판에서 몬스터 현상수배 리스트를 확인하고 수배 몬스터를 검거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와 더불어 직소 퍼즐이 추가되고 이 직소 퍼즐은 이벤트, 사냥, 퀘스트 등으로 조각을 얻을 수 있다. 유저는 수집된 퍼즐 조각으로 아스가르드 일러스트 콜렉션을 완성하면 된다. 이렇게 수집된 콜렉션은 유저들 간에 서로 공유가 가능하고 유저 자신만의 콜렉션으로 명예를 나타낼 수 있다.

아스가르드 사상 최강 던전 '헬시온 딥아들리분'은 52명이 파티를 맺을 수 있는 유니언 시스템을 활용하여 참여가 가능하다. 던전 내의 스테이지를 모두 수행할 경우, 헬시온의 최종 보스 '여신 에니스테미'가 등장하고 멋진 한판 승부를 펼칠 수 있다.

<아스가르드>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