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옥메까와' CF스타 서우, 캐주얼 액션어드벤쳐 '티크루' 모델된다

- 서우, 티크루 모델 계약하고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 홈페이지와 게임에 등장하여 게이머들과 함께 이벤트 진행

"캐주얼 액션 어드벤처" <티크루>를 서비스 중인 다조인(대표 채명필)은 지난 1월 8일 인기 신인 배우 서우와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을 통해 서우는 신문, 잡지, 온라인 베너 등 티크루와 관련된 게임 광고에 출연함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 및 홍보 영상물 그리고 티크루 홈페이지 컨텐츠에 참여하는 등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제1기 크루걸로 활약할 전망이다.

서우는 현재 MBC <김치 치즈 스마일>에서 솔직 발랄한 말투와 해맑은 표정으로 인기 급 상승 중이며, '엉짝댄스', '4차원 소녀' 등으로 불리며 인터넷 UCC상에서 화제를 모으며 가장 주목 받는 연예계 샛별이다. 최근에는 박찬욱 감독이 제작하는 <홍당무>에 주연급으로 캐스팅되어 2008년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앞으로 <서우>는 티크루 OBT프로모션 페이지와 다양한 티크루 런칭 이벤트뿐 아니라 게임 내에 깜짝 등장하여 티크루 유저들과 만날 예정이며, <서우>와 함께하는 티크루의 프로모션은 기존 단순한 이미지광고와는 확연히 구별되는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다.

다조인 주형건이사는 "<서우>의 밝고 명랑한 분위기가 <티크루>의 깜찍하고 발랄한 캐릭터들의 모습과 잘 어울리고 모험을 떠난다는 게임 컨셉과 잘 매치된다고 판단해 전속모델로 전격 캐스팅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서우>와 함께 2008년 힘차게 도약할 <티크루> 에 많은 응원과 기대를 바란다"고 말했다.

지난 2차 CBT를 성공리에 마친 <티크루>는 유저 의견을 수렴하고 새로운 시스템을 추가하여 조만간 오픈 베타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에 있으며, 오픈 베타 테스트에 앞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 행사를 준비 중이다.

<티크루>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