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신작 판타지 MMORPG '라이프 온라인', 1월 18일 첫 공개

소노브이(대표 장원봉)가 2008년 새롭게 서비스하는 판타지 MMORPG <라이프 온라인(L.I.F.E Online)>이 그 동안 철저하게 비공개 되었던 베일을 벗고 오는 1월 18일 드디어 그 실체가 공개된다

개발기간 동안 비공개로 진행되었던 <라이프 온라인(L.I.F.E Online: Legend In Forgotten Era Online: 잊혀진 시대의 전설)>은 중세 판타지를 배경으로 ‘변화의 중심’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유저가 직접 플레이를 통해 게임 내 세계관 변화가 가능하고 이 과정에서 부가적인 다양한 재미요소의 컨텐츠를 제공하여 기존 MMORPG의 아쉬운 요소를 만족시키고 부각하여 배가시켰다는 점에서 주목된다.

특히 주목될만한 차별화된 강점은 다양한 컨텐츠로 게임목적성이 뚜렷하다는 점이다. △유저들이 바인드스톤을 이용해 세계를 변화시키는 혼돈 시스템 △페어스톤을 이용한 능력치 강화 △클래스 제한 없는 자유로운 성장 시스템 △전설로 기록되는 칭호 시스템 △게임 내 랭킹 시스템 등 게임 플레이에 대한 동기부여와 함께 게임 내 무한 재미요소를 강화시켰다는 점이다.

뿐만 아니라, 생활 시스템에 대한 자유도를 분명히 하고 높였다는 점에서 기존 MMORPG에서 유저들이 갈망하는 부족하고 아쉬운 부분에 대한 만족도를 충족시켜 진보된MMORPG에서 한층 더 ‘변화된 MMORPG’로써 그 주요 특징을 부각시켰다.

한편, 이번 오픈 베타 서비스를 기념하여 게임 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라이프 온라인 회원이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 가능한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플레이를 한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 하고자 기획되어 총 5개의 이벤트들로 구성되었다. 모든 이벤트는 오는 1월 18일 라이프 온라인 오픈 베타와 함께 대규모로 시작되며 오픈 베타에서만 얻을 수 있는 게임 내 희귀 아이템들과 노트북, NDSL 및iPod Touch, Nikon DSLR 등의 푸짐한 상품이 경품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소노브이 관계자는 “최초 오픈 베타 서비스에 돌입하는 만큼, 사실 적지 않은 부담감이 있지만, 비공개였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관심과 성원을 주시는 유저분들에게 감사함과 동시에,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좋은 게임으로 보답하고자 최선을 다하겠다.”며 “일전에 공개된 일부 동영상은 기획 초기 당시 버전으로 이번 오픈 베타에서 직접 플레이를 통해 라이프 온라인만의 참 재미를 직접 체험하고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소감과 함께 당부의 말을 전했다.

<라이프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