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솔(비디오) 새소식

피파2008 닌텐도DS 버전 'FIFA08 DS' 예약판매 실시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EA코리아, 대표 한수정)는 오는 1월 21일 발매 예정인 <FIFA08 DS>의 예약판매를 1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FIFA 08 DS 가 XBOX360, PS3, PS2, PSP의 흥행을 이어 닌텐도 DS 시장의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FIFA 08 DS 는 루니와 호나우지뉴를 비롯한 수백명의 실제 선수들을 통해 축구의 진면목을 맛볼 수 있게 재현되었으며 게이머는 자신이 실제 축구 선수인 것처럼 현란한 개인기로 실력을 뽐낼 수 있다. 개인기 뿐만 아니라 실제 경기를 방불케하는 태클, 몸싸움, 패스를 통해 경기의 짜릿한 맛을 손 끝으로 느낄 수 있으며 승리의 함성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닌텐도 Wi-Fi 커넥션을 통해 친구와 시나리오를 공유하며 게임에 재미를 더할 수 있으며 향상된 터치펜과 터치스크린을 이용해 프리킥, 패널티 킥, 골키퍼 선방 컨트롤을 즐길 수도 있다. 또한 전국에 포진한 라이벌들과 대결하여 본인의 실력을 테스트할 수 있으며 DS 다운로드 플레이 기능을 통해 게임 소프트웨어를 갖고 있지 않은 친구들과도 1대 1 통신 플레이도 즐길 수 있다.

FIFA 08 DS 에는 본인이 직접 제작한 응원가를 삽입할 수 있어 게임 플레이에 더욱 몰입할 수 있게 한다. 응원가 안에 대∼∼한민국! 을 집어 넣는 것도 게임의 재미를 돋울 수 있을 듯 하다.

국내 판매 100만대 이상을 기록한 닌텐도 DS 용으로 출시되는 EA의 간판 타이틀 FIFA 08이 XBOX360 의 흥행을 이어갈 수 있을지 기대해 본다.

FIFA 08 DS는 현재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예약 판매 사은품으로 닌텐도 DS 필수 아이템인 보관용 파우치를 증정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