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액션RPG '워록', 신작영화 '명장'과 함께 제휴이벤트 개최

- 액션 RPG 워로드와 이연걸, 유덕화 주연의 상반기 최고 기대작 '명장'의 제휴 이벤트 선보여
- 게임 내에서 간단한 퀘스트 수행으로 명장 시사회 초대권과 문화 상품권 등 풍성한 경품 제공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자사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내부 개발 스튜디오 띵소프트에서 개발한 일당백 호쾌 액션 <워로드>에서 영화 '명장'과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동서양의 역사 속 전장을 배경으로 강력한 액션과 RPG 요소의 결합으로 전략적인 플레이가 돋보이는 워로드는 12월 27일 오픈 첫 날부터 동시 접속자 2만 명을 기록하는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낸 액션RPG 게임이다.

이연걸, 유덕화, 금성무 등 캐스팅부터 그 위용이 남다른 영화 명장은 역사 속 영웅들이 등장하는 워로드의 특징을 그대로 실사화 해놓은 듯한 구성과 영상으로 공개와 동시에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상반기 최고 기대작이다.

같은 제목뿐만이 아니라 수많은 적들을 상대하여 제압하는 이연걸과 유덕화 그리고 금성무의 화려한 액션 장면은 한 번에 수 많은 적을 쓰러뜨리는 전사들의 호쾌한 액션을 경험할 수 있는 워로드와 흡사해 게임과 영화의 구분이 가지 않을 정도라는 평이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워로드' 게임 내에서 형주성의 NPC인 장비를 통해 퀘스트를 부여 받고, '명장의 징표'라고 불리는 아이템 3개를 모아서 다시 장비에게 가져다 주면 이벤트 응모권 아이템인 골드카드와 게임머니를 받을 수 있다. 이 골드카드를 통해 영화 '명장' 시사회 초대권과 문화상품권을 경품으로 지급받는 형태이다.

한편, 오픈베타 서비스를 시작한지 2주차를 맞는 워로드는 다른 온라인 게임에 비해 월등한 강력한 타격감과 화려한 그래픽, 전략적 재미를 더한 파티 플레이 등의 완성도가 더욱 높아졌으며, 오픈 초기 발생한 불편했던 사항들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개선되어 안정적인 서비스가 진행 중이다.

네오위즈게임즈 조계현 부사장은 "영웅과 액션이 서로 많이 닮은 두 컨텐츠의 제휴 이벤트가 보다 많은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드릴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라며 "워로드가 2008년 대표 RPG 게임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며 이벤트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워로드>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