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감성 RPG' 프리우스 온라인, 2차 클로즈베타 테스터 모집

- 1.11∼20일까지 모집, 2차 테스트 1.23∼26일까지 나흘간 진행
- 비 테스트 기간에도 토론실 운영해 유저와 활발히 의견 교환, 실제 게임 내 반영

CJ인터넷(넷마블, 대표 정영종)의 자체개발스튜디오 CJIG(CJ Internet Game studio)에서 개발한 감성 MMORPG <프리우스 온라인>이 11일부터 20일까지 2차 테스터를 모집한다.

1차 테스트 종료 후 유저와의 활발한 의견 교환이 가능한 토론실을 운영, 테스트 때 만큼이나 게이머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의견 개진이 이뤄져 이번 2차 테스트에서는 더욱 업그레이드 된 <프리우스 온라인>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1차 때 높은 참여율을 보였던 게이머들과 MMORPG를 선호하는 게이머들로 구성해 토론실을 운영, <프리우스 온라인>만의 특색은 더욱 부각하되 더욱 대중성 있는 게임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의견들이 오갔으며, 실제 게임내에 반영해 업그레이드 된 변화가 이뤄졌다.

먼저, 2차 테스트에서는 아니마가 '식물과의 교감능력'을 이용해 채집과 재배의 기능을 수행하는 퀘스트와 아니마 감정획득 퀘스트가 새롭게 등장한다. 재배의 결과물로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받게 될 것이며, 이 중에는 레어 아이템의 가공이나 연성에 관련한 부분도 포함된다. 또, 마수지옥 던전 등 신규필드를 추가해 지역도 확장했다.

이밖에 기존에 선보인 일반 퀘스트와 아니마모드 퀘스트의 패턴을 강화했으며, 아니마모드 기능의 업그레이드와 스킬 확대, 타격감 개선 및 스킬 체계의 변경 등을 통해 더욱 흥미있는 게임성을 제공할 예정이다. 플레이 환경이 용이하도록 UI도 변경했다.

CJ인터넷 퍼블리싱사업본부 권영식 이사는 "비 테스트 기간에도 토론실을 운영해 게이머들과 활발히 의견을 교환했고, 많은 게이머분들의 관심 덕에 더욱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뵐 수 있게 됐다"며 "완성도 있는 게임이면서 늘 진화하는 게임, 게이머들이 원하는 게임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테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한편, 안정적인 테스트를 위해 2차 테스트가 시작되는 전날인 22일에는 토론실 참여자들 대상의 선행 테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프리우스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