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스페셜포스, '네오상하이'등 신맵 & 신규총기 '골드 드라구노프' 추가

- 게이머들의 의견 적극 반영해 리뉴얼한 <네오상하이>, <네오미사일> 전투맵 새롭게 공개
- 화려한 외관과 높은 정확도 자랑하는 총기 골드 드라구노프(GOLD DRAGUNOV) 출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한 온라인 FPS게임 <스페셜포스>에서 새해를 맞아 신규 전투맵과 총기가 추가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가장 큰 관심을 끄는 것은 스페셜포스에서 가장 인기있는 상하이와 미사일 맵을 리뉴얼한 <네오상하이>와 <네오미사일> 전투맵을 추가한다는 것이다. 새롭게 공개되는 두종의 맵은 기존 맵에서 게이머들이 느꼈던 불편한 점이나 개선 사항들을 대폭 반영해 탄생시킨 새로운 형태로 전략적인 팀플레이를 즐기는 많은 유저들에게 보다 만족할 만한 게임을 제공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네오상하이와 네오미사일 맵은 우선 스페셜포스 가맹 PC방인 <건빵 PC방>에서만 플레이할 수 있는 형태로 업데이트 되고, 신규 전투맵을 공략한 유저들에게는 게임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아울러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저격용 금장 총기인 골드 드라구노프(GOLD DRAGUNOV)도 추가된다. 신규 총기는 기존 드라구노프(DRAGUNOV)에 금도금을 한 화려한 외관과 높은 정확도가 큰 특징이다. 특히 움직이는 적을 제압하는데 효과적인 총기로 저격 플레이를 즐기는 유저들이 적극 애용할 것으로 예상된다.

네오위즈게임즈 스페셜포스 사업팀 김경덕 팀장은 "2008년 무자년 새해를 맞아 게이머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마련했다"며 "새롭게 추가된 전투맵과 신형 총기에서 보다 박진감 넘치고 전략적인 스페셜포스만의 무한 전투를 즐길 수 있게 될 것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스페셜포스>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