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십이지천, 새해맞이 이벤트 통해 경험치 두배 등 다양한 혜택 제공

- 10일부터 24일까지 '새해 맞이 대박 이벤트' 진행
- 방파부, 활력단 등 다양한 아이템 100% 지급, 직장인 서버 포함한 전 서버에서 경험치가 두배!!

KTH(대표 노태석)의 게임포털 '올스타'는 기가스소프트(대표 홍창우)가 개발한 <십이지천>의 '새해 맞이 대박 이벤트'를 10일부터 2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십이지천>은 무자년 새해를 맞아 '자왕(子王)의 신상을 찾아라' 이벤트와 '경험치 두 배' 이벤트를 통해 유저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자왕의 신상을 찾아라' 이벤트는 10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사냥이나 전쟁을 통해 드롭되는 '자왕의 신상'을 각 세력 본성 마을에 위치한 '의원 NPC'를 통해 1개 또는 4개를 교환할 수 있고, 교환 갯수에 따라 100%확률로 방파부, 활력단, 수호부 등 다양한 대박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한, 10일부터 17일까지 직장인 서버를 포함한 <십이지천>의 모든 서버에서 '경험치 두 배' 이벤트가 동시에 실시된다.

KTH 게임사업본부 오현정 과장은 "2008년에도 많은 유저들이 <십이지천>과 함께 의미있는 한해를 보내길 기원한다"며, "새해를 맞아 <십이지천> 유저분들께 특별한 선물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한 대박 이벤트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십이지천>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