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이마트에 진출한 온라인게임 '알맨'

사용자 삽입 이미지
7월 16일 부터 오픈베타 테스트를 시작한 싸이칸 엔터테인먼트의 횡스크롤 3D 액션게임 <알맨>(R-Man)이 지난 7월 21일 '이마트 상무점'에서 <알맨>의 홍보와 다양한 이벤트를 벌이는 '알노트 로드쇼'를 실시했다고 합니다.

이마트를 포함한 전국 대형 할인매장 중 첫 번째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약 3,000여명이 참여해 큰 호응을 얻었다고 하는데요. 특히, <알맨>을 소재로 한 노트와 해태제과의 'X-game 알맨'외에도 이벤트를 통해 주방세제, 라면, 각티슈등을 제공함으로써 저연령층 뿐 아니라 고연령층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합니다.

이와 같은 프로모션 이벤트에 대해 싸이칸 엔터테인먼트 마케팅팀 피대섭 과장은 "다양한 온라인,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통해 <알맨>의 인지도를 높이는데 주력할 것"이라며, "앞으로 서울, 부산등 대도시를 중심으로 추가로 벌어지는 행사에도 유저들의 좋은 반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알노트 로드쇼'는 오는 7월 28일과 29일에는 '홈플러스 부산 아시아드점', 8월 4일과 5일에는 '이마트 서울 월계점', 8월 11일과 12일에는 이마트 대구 반야월점에서 지속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알맨>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마트 상무점(광주)의 알맨 프로모션 부스의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