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탄트라, 신규서버 '아마라' 오픈하고 대규모 이벤트 실시

- 탄트라, 신서버 '아마라' 오픈하고 오늘부터 내년 1월 22일까지 신서버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 홈씨어터, 여행상품권, HP노트북 등 총 1천만 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 증정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의 MMORPG <탄트라>가 오늘부터 내년 1월 22일까지 신규 서버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탄트라는 신규 서버 '아마라'를 오늘 오후 8시에 오픈하고 오늘을 기준으로 신규 가입한 유저들과 3개월 이상 접속하지 않은 휴면 계정 유저들을 대상으로 총 1천만 원 상당의 대규모 경품 이벤트를 펼친다.

오늘부터 내년 1월 22일까지의 이벤트 기간 동안 탄트라에 신규 가입하는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42인치 PDP와 MP3, CGV 영화관람권 등을 선물한다. 또한, 신규 서버 '아마라'에서 레벨업을 달성하는 유저들에게 달성 레벨에 따라 홈씨어터, 여행상품권, HP 노트북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같은 기간 만다라 마을에 접속하는 모든 이벤트 대상 유저들에게 경험치를 상승시키는 요술 주머니를 지원한다. 이들 중80레벨 이하의 캐릭터에게는 지존 장비를 선물하고, 60레벨 이하의 캐릭터에게는 하루에 한 번씩 프리미엄 아이템이 담긴 선물상자를 선물한다.

한편, 탄트라는 오늘 신규 서버 '아마라' 오픈과 함께 '월드 전투 시스템'을 선보인다. 서로 다른 서버의 유저들이 한 곳에 모여 전투를 펼치는 '월드 전투 시스템'은 오늘부터 3일 간 테스트를 진행하고 다음 주에 정식 서비스에 돌입할 예정이다. '월드 전투 시스템'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탄트라 홈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탄트라>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