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오즈 크로니클, 프리오픈베타 통해 직업, 스킬 등 게임성 개선

- 기간은 오는 26일(오후 4시)부터 1월 1일까지 직업, 스킬, 재화 밸런스 수정과 UI 개선
- 1000만 콤보 이벤트는 무려 7일 만에 2100만을 달성, 예정보다 6일 먼저 조기종료

CJ인터넷(넷마블, 대표 정영종)이 서비스하고 애니파크(대표 김홍규)가 개발한 무한콤보액션 MMORPG <오즈 크로니클>이 프리오픈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기간은 오는 26일(오후 4시)부터 1월 1일 까지 이며, 지난 번 라이브 테스트 시 접수된 테스터들의 의견을 폭넓게 수렴, 일부 문제시된 직업과 스킬, 재화 밸런스를 수정하고 불편사항이었던 UI(User interface)와 커뮤니티 기능을 대폭 개선했다.

특히, 이번 프리오픈베타 테스트에서는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선보일 계획이어서 이전과는 또 다른 <오즈 크로니클>의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우선, 70여 개의 신규 맵과 500개 이상의 퀘스트를 추가하고 희귀한 아이템을 떨어뜨리는 네임드 몬스터와 신규 보스 몬스터 16종, 챔피언 보스 몬스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3500개 이상의 다양한 장비, 무기 아이템과 제한된 시간 내 달성하는 신 개념의 퀘스트, 아이템 저장이 가능한 창고 등도 추가된다.

한편, <오즈 크로니클>은 지난 14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한 '1000만 콤보 이벤트'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이번 이벤트는 1000만 콤보 달성 시 '프리오픈베타 테스트 기간의 캐릭터 보존'과 2000만 콤보 달성 시 '명예아이템 지급'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을 선보여 무려 7일 만에 2100만이라는 콤보를 달성, 유저들의 뜨거운 참여 열기를 느낄 수 있게 했다.

특히, 계정당 1일 3회의 제약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2100만의 콤보를 달성해, 예정보다 6일 먼저 이벤트를 조기종료했다고 회사측은 덧붙였다.

<오즈 크로니클>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