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브리스톨 탐험대, 파파이스에서 '브리스톨 세트메뉴'로 만난다

노아시스템(대표 박재덕)이 개발하고 구름인터렉티브(대표 박영수)가 서비스 하는 모험 MMORPG <브리스톨 탐험대>가 프랜차이즈 업체 '파파이스'와 제휴를 맺고 '브리스톨 세트메뉴'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인기 상승세를 타고 있는 ‘브리스톨 탐험대’가 12월 21일 전국 135개 파파이스 매장에서 ‘브리스톨 세트메뉴’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한재미도전! 브리스톨 탐험대로 떠나자!>라는 슬로건을 걸고, 2007년 12월 21일부터 2008년 2월 18일까지 진행되는 ‘브리스톨 세트메뉴’ 출시 기념 이벤트는 파파이스 매장에서 이벤트 기간 동안 ‘브리스톨 세트메뉴’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00% 당첨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쿠폰의 행운번호를 ‘브리스톨 탐험대’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더불어 파파이스 매장에 비치 된 ‘브리스톨 탐험대’ 캐릭터의 사진을 찍어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면 우수작을 선정하여 아이리버 미키 MP3, 파파이스 휠레 샌드위치 쿠폰 등을 제공하는 <찾아라! 찍어라! 선물이 쏟아진다!>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구름 기획전략사업부 마케팅실 이주력 실장은 "겨울방학을 맞은 학생들과 젊은 소비자들을 겨냥해 파파이스와 손을 잡고 ‘브리스톨 세트메뉴’를 특별 출시하게 되었다. 온라인 상에서뿐만 아니라 파파이스 매장에서도 ‘브리스톨 탐험대’가 선사하는 신나는 즐거움을 마음껏 즐기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브리스톨 탐험대>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