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한빛소프트 신작RPG '에이카' 첫 공개

- 에이카, 티저사이트 오픈 통해 최신 플레이 동영상 공개
- 오늘부터 내년 1월 20일까지 티저사이트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 에이카 이틀간 실시한 첫 포커스그룹테스트에서 유저들에게 호평 받아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오늘, 자사의 신작 MMORPG <에이카>의 티저사이트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에이카는 이번 티저사이트 오픈을 통해 에이카의 화려한 그래픽과 배경, 그리고 캐릭터들의 특징을 알아볼 수 있는 최신 동영상을 처음 공개했다. 또한 스크린샷 게시판과 자유 게시판 등을 오픈해 지난 12월 18일부터 19일까지 양일간 실시한 포커스그룹테스트의 결과와 의견 등을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을 마련했다.

에이카는 티저사이트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오늘부터 내년 1월 20일까지 '에이카 온라인 그랜드 오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에이카의 최신 기사를 참조해 에이카 게임 시스템에 반영할 만한 아이디어를 티저사이트 게시판에 남기는 유저들에게 특별 제작된 USB를 선물한다. 이벤트를 통해 등록된 의견 중에 개발 의도에 부합하면서 가장 참신한 아이디어는 추후 에이카 개발에 반영될 계획이다.

에이카의 첫 포커스그룹테스트에 참가한 유저 PRINCE는, "저사양 컴퓨터에서 높은 퀼리티의 그래픽모드로 게임이 원활하게 구동되는 점과 클라이언트의 최적화를 통해 저사양 유저들을 배려한 노력을 느낄 수 있었다. 그러나 유저 인터페이스 등의 편의성 부분에 대해서는 앞으로 보완될 필요가 있는 것 같다" 라고 에이카를 처음 플레이해 본 소감을 말했다.

한빛소프트는 이번 포커스그룹테스트와 이벤트를 통해 접수된 의견들을 신중히 검토해 보다 다양한 컨텐츠를 추가하고 내년 초 2차 포커스그룹테스트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에이카>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