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서든어택, 컴투스 모바일RPG로 200% 재미 즐긴다

컴투스(대표 박지영)에서 넷마블과 제휴하고, 양사의 대표적인 게임들을 함께 즐기는 <서든어택 아이템 100% 당첨 이벤트>를 공동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컴투스의 대표 RPG인 <이노티아 연대기>와 <드래곤아이즈2>를 받으면, 넷마블의 대표 FPS 게임인 <서든어택>을 200% 더 재밌게 즐길 수 있는 게임 아이템들을 받을 수 있다. 주어지는 <서든어택> 아이템은 캐쉬 아이템인 쥬디스호크, 주무기 자유이용 아이템, AK 46 Black, 5,000 포인트 아이템 등으로, <서든어택> 홈페이지에서 <드래곤아이즈2>나 <이노티아 연대기>를 다운로드 받으면 100% 당첨 지급된다.

스피드한 액션성과 뛰어난 타격감이 특징인 <서든어택>은 남녀노소는 물론 초보게이머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직관적인 게임성을 바탕으로 최고 동접수 23만 명을 기록하는 등 무서운 돌풍을 일으키며 국내 FPS 게임계를 석권하고 있다. <드래곤아이즈2>와 <이노티아 연대기> 역시 탄탄한 시나리오와 모바일 최초의 전투 대형 시스템, 모바일 최대 스케일의 직업과 퀘스트 등 각각의 특징으로 올해 모바일 RPG 시장에서 큰 인기를 모은 게임들이다.

컴투스와 넷마블에서는 양사의 주요 회원들이 모두 10∼20대 게이머들이라, 이들이 즐겨하는 인기 게임들을 함께 엮어 이번 이벤트를 구성한 만큼 참여한 게이머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컴투스 채문기 국내마케팅팀장은 "이미 모바일 게임과 온라인 게임은 국내 게임 산업을 대표하는 주요 산업으로 함께 발전하고 있고, 장소와 조건에 따로 두 분야의 게임들을 골라가며 모두 즐기는 게이머들 역시 큰 폭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넷마블의 <서든어택>과 함께 진행한 이번 이벤트 역시 높은 호응을 얻고 있어, 이후로도 양 산업 모두의 발전을 노릴 수 있는 윈윈 모델로서의 연합 프로모션을 계속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