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엔비디아, 헬게이트: 런던 스페셜 패키지 선보여

엔비디아 코리아(지사장:이용덕)는 플래그십 스튜디오(CEO 빌 로퍼)가 개발하고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액션 RPG <헬게이트: 런던>의 출시를 앞두고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엔비디아 코리아와 한빛소프트는 헬게이트: 런던 유저들과 게이머들이 최신 지포스 그래픽카드를 기반으로 보다 최적화된 게이밍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도록 '지포스ㆍ헬게이트: 런던 스페셜 패키지'를 기획, 앱솔루트 코리아와 이엠텍아이엔씨, 가온디엔아이 등 엔비디아의 협력사들을 통해 오는 21일(금)부터 출시한다. 스페셜 패키지는 지포스 8800GT와 지포스 8600 GT 시리즈에 헬게이트: 런던 염색 도구(Dye Kit) 쿠폰 및 정식 서비스 후 사용할 수 있는 7일 이용권과 피겨, 쿠션이 포함되어 있으며, 싱글 플레이가 가능한 한정판 패키지를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엔비디아 GeForce 8800GT는 빠르고 강력한 게이밍 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생생하고 사실적인 그래픽으로 연기, 폭발, 빛, 지형 등을 표현해주며 빠른 반응속도로 게이머들에게 환상적인 게임 경험을 전달한다. 고성능 그래픽을 원하는 게이머들을 위한 제품이면서도 합리적인 가격대에서 판매되고 있는 GeForce 8800GT는 비슷한 가격대의 제품 중 뛰어난 가격대비 성능으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제품이다.

엔비디아 GeForce 8600GT는 사실적인 그래픽과 놀라운 성능으로 인기를 모은 지포스 8 시리즈 아키텍처를 사용한 퍼포먼스급 제품으로, 보다 강력한 PC 그래픽 성능을 전달하는 다이렉트X 10 게임을 완전하게 지원하며 누구나 고해상도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가격 부담을 크게 줄인 제품이다.

2008년 벽두를 장식할 대작 게임 '헬게이트: 런던'은 전세계적으로 높은 인기를 끌었던 액션 RPG(Role-playing game, 역할수행게임)의 명작인 '디아블로'의 제작진들이 지난 2004년부터 개발해 온 미래형 액션 RPG다. 최근 성황리에 마지막 테스트를 종료하고 오는 1월 15일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

엔비디아 코리아의 이용덕 지사장은 "헬게이트: 런던은 북미와 유럽 지역에 출시되자마자 판매량 1,2를 석권하며 큰 반향을 일으킨 게임이다. 이번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지포스 그래픽 카드 사용자들이 보다 향상된 그래픽을 풍부히 경험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며, "지포스 8800 GT, 8600 GT는 각 라인업에서 가격대비 성능이 가장 우수한 제품들이다. 헬게이트: 런던과의 공동 프로모션으로 두 제품 모두 더욱 확고하게 베스트셀러 자리를 지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빛소프트 김영만 회장은 "오픈 베타 테스트를 앞두고 게이머들이 최적화된 환경에서 헬게이트: 런던을 즐길 수 있도록 엔비디아코리아와 제휴를 진행하게 됐다"며 "우수한 성능을 보유하고 있는 지포스 시리즈와 뛰어난 그래픽을 자랑하는 헬게이트: 런던의 만남은 게이머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