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창세기전3의 스토리와 감동, 모바일게임으로 만난다

게임 포털 엠게임(대표 권이형)의 모바일 파트너사 엠조이넷(대표 강신혁)은 소프트맥스(대표 정영희)와 공동 개발한 대작 모바일게임 <창세기전3ep1(에피소드1)>을 12월 20일 SKT를 통해 출시한다.

창세기전3은 소프트맥스에서 1999년에 발매하여 국내에서 100만 카피 이상의 판매 실적을 올린 최고의 패키지 게임 시리즈로 8년이 지난 현재까지도 5만 명 이상이 카페를 통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CD 4장 분량의 원작을 엠조이넷에서는 모바일 환경에 맞게 에피소드 별로 나누어 출시할 예정이다.

엠조이넷은 '창세기전3ep1(에피소드1)'를 선보이기 위해 2년간의 제작 기간을 거쳐 모바일 게임에 맞는 그래픽으로 새롭게 작업을 진행하였고, 초보 유저를 위한 쉬운 게임 진행과 간결한 전투 방식, 전직의 재구성 등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하여 선보인다.

또한, '창세기전3ep1(에피소드1)'에서는 기존 ‘창세기전3’에서는 볼 수 없던 새로운 아이템과 비밀 통로도 추가하였다. 50여종의 전투, 22개의 전직, 100여 개의 기술, 20개 이상의 배경 음악, 2시간 이상의 모바일 최장 연출 시나리오, 30시간 이상의 플레이 시간 등 타 모바일 RPG에서는 볼 수 없는 방대한 스케일을 자랑한다.

이 밖에도 엠조이넷에서는 이용자들이 '창세기전3ep1(에피소드1)'을 좀 더 쉽고 재미있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모바일 게임 사상 최초로 공략집 서비스를 실시한다. 공략집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게임 공략법과 창세기전 주제곡을 제공한다.

엠조이넷의 이상민 마케팅 팀장은 “현재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절대적으로 액션 RPG(역할수행 게임)가 주류를 이루고 있는데, 이번 창세기전3 에피소드1 출시를 계기로 모바일 RPG의 진정한 재미를 유저에게 선사할 것이다. 2008년에 창세기전 에피소드 2,3탄을 모두 출시할 예정이므로 많은 성원 부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엠조이넷은 '창세기전3ep1(에피소드1)'의 SKT 출시를 기념하여 레어 캐릭터 카드 수집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며, 이 게임은 567+NATE > 창세기전3ep1 또는, NATE > 전체메뉴 > 2.게임 > 5.장르별게임보기 > 5.전략정통RPG > 창세기전3ep1을 통해서 다운 받을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