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시티레이서, 신규차량 OPI-270 출시

현대디지털 엔터테인먼트(대표 전동수)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MO레이싱 게임 <시티레이서>에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하여 신규 차량 OPI-270 출시와 다양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12월 업데이트를 맞이하여 신차 OPI-270이 출시되었다. OPI-270은 중형 세단 디자인의 A클래스 차량으로, 중후반 가속도가 탁월한 성능을 가지고 있다. OPI-270의 출시와 함께 TUB-200, CTR-GX 차량의 신규 드롭엔진 또한 추가되었다. 해당 차량들이 이번에 추가된 신규 드롭 엔진을 장착할 경우 각 클래스 별 시티레이서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는 차량의 가속과 최고 속도를 발휘할 수 있다고 한다.

업데이트와 함께 오늘부터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시작된다. 먼저,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는 게임 내 퀘스트의 보상으로 드랍된 선물상자 아이템을 통하여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선물상자 아이템은 상점에서 직접 100캐시, 300캐시, 1,000캐시로 교환할 수 있는 아이템과 10개 이상 모으면 문화상품권 1만원 상품에 응모할 수 있는 아이템이 있다. 이벤트 기간은 26일 서버점검 전까지 진행된다.

한편, 연말을 맞이한 캐시아이템 할인 판매 이벤트도 진행된다. 올 해 시행되는 이벤트에는 차량과 데칼스티커 외에 드레스업과 휠, 언더네온 아이템까지 할인 품목이 넓어져 유저의 선택의 폭이 더욱 넓어질 것으로 보인다. 이벤트 기간은 26일 서버점검 전까지이며, 이 기간 동안 각 캐시아이템 상품은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단, 11월에 진행된 차량 인기투표에서 뽑힌 차량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데칼스티커는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를 준비한 현대디지털 측은 "크리스마스와 방학을 맞이하여 시티레이서의 유저들이 즐거운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작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시티레이서>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