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쿵야 어드벤처, 1차클베 진행하며 프로모션 영상 깜짝 공개

CJ인터넷이 자체 개발한 3D 횡스크롤 MMORPG게임 <쿵야 어드벤처>가 1차 비공개시범서비스(Closed Beta Service)를 진행하며 프로모션 영상을 깜짝 공개하였습니다.

영상은 '닥터 베로'에게 납치된 정화의 소녀 '아리'를 구하러 떠나는 '쿵야'들의 모험을 담았으며, 한 편의 애니메이션 버금가는 높은 완성도를 통해 '고급스러운 캐주얼 게임'의 진면목을 자랑한다고 회사측은 밝혔는데요.

한편, 지난 19일 시작한 1차 비공개시범서비스는 여러 게이머들의 참여로 순조로운 출발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CJ인터넷 관계자는 "'해볼만한 MMORPG가 등장했다'는 의견이 많아 분위기가 상당히 좋은 편"이라며 "특히 3D로 변신한 '쿵야'는 1등신 캐릭터의 개성과 가능성을 보여주었으며 밀도 높은 배경 그래픽은 독특한 멋스러움을 풍기는 등 기존 게임과 차별화됐다는 긍정적 평가를 받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특히 이번 비공개시범서비스는 <쿵야 어드벤처>의 재미를 빠짐없이 즐길 수 있도록 매일 색다른 '미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인데요.
20일은 아이템을 3배로, 21일은 경험치와 게임머니를 평소보다 2배로 제공해 캐릭터를 더욱 화려하게 꾸미거나 여러 기술을 써볼 수 있고, 특히 마지막 22일은 <쿵야 어드벤처> 비장의 무기인 '5단 점프'를 누구나 체험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와 함께, 게임 속 각 지역마다 10개씩 숨어있는 '황금별'을 모으면 추첨을 통해 PC와 쿵야MP3, 닌텐도DS 등을 선물하는 '황금별 모으기' 이벤트도 마련되었다고 회사측은 덧붙였습니다.

비공개시범서비스는 오는 22일까지 계속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넷마블 <쿵야 어드벤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쿵야 어드벤처>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