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크리스마스 맞는 '솔로 게이머'를 위한 다양한 게임이벤트 준비

드디어 시작되는 크리스마스 시즌. 하지만 여자친구나 동반자 없이 쓸쓸하게 크리스마스 시즌을 보낼 솔로게이머를 위해 게임업체들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리니지'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리니지 홈페이지에서 '솔로부대vs커플부대' 라는 댓글 이벤트 진행한다. 댓글 게시판을 두어 주제에 맞는 댓글을 게시하도록 하고(예: 크리스마스 날에 난 무얼 하고 있을까), 현재 고객이 속한 부대를 응원하고 추천수가 많은 진영에 그에 맞는 상품을 제공한다. 이 이벤트는 12월20일까지 진행된다.

엔씨소프트의 FPS게임 '포인트블랭크'도 솔로부대를 위한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크리스마스에 CBT 테스터 중 솔로 게임 유저들을 위한 특별 서버 오픈 이벤트로 크리스마스 이브부터 총 40시간 동안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게임에서 획득하는 경험치와 포인트가 CBT 기간의 '1,000배'로 누구나 노력만 하면 장성진급이 가능하다. 이 기간에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혜택으로 이전에도 이후에도 느낄 수 없는 화끈한 혜택이다. CBT에 참여했던 테스터라면 누구나 접속이 가능하며, 이벤트에 참여한 솔로부대원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상품도 준비 돼 있다. 상품은 혼자 놀기 좋아하는 솔로들의 긴긴 겨울밤을 따뜻하게 달래줄 것들이 대부분이지만, 솔로부대를 탈영하고자 하는 예비 탈영병을 위한 남성용 고급 향수 등도 준비 돼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19일에 종료되는 CBT에 관계 없이 24일부터 26일까지 CBT 테스터를 대상으로 깜짝 서버오픈을 진행하며 제공되는 것이어서 게이머들의 기대가 높다.

웹젠(대표 김남주)도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SUN: Soul of the Ultimate Nation'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솔로, 커플을 위한 뱃지맨 이벤트'를 실시한다. 마을의 뱃지맨 NPC를 찾아가 자신이 솔로인지 커플인지 선택하면 이벤트 기간 동안 캐릭터 머리 위에 솔로, 커플 표시가 되며, 전체 공격력 증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벤트는 1월3일까지 진행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