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씰 온라인, 2차전직 및 신규아이템 컨셉 아트 공개

- 지난 10일 2차 전직 캐릭터 전체 공개 이후 각종 무기와 방어구의 게임 이미지 공개
- 매주 1회 공식 홈페이지에 2차 전직 관련 내용 공개, 올 겨울 전격 업데이트 실시 예정

'씰 온라인' 2차 전직 클래스의 힘이 돼줄 나만의 무기를 찾아라!

YNK KOREA(대표 윤영석)는 개그액션 RPG <씰 온라인>이 2차 전직 캐릭터 정보 공개에 이어 다양한 무기와 방어구에 관한 캐릭터 컨셉 아트를 공개 했다고 18일 밝혔다.

'씰 온라인'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새로운 클래스의 캐릭터 정보뿐만 아니라 2차 전직으로 새롭게 등장하게 될 다양한 무기와 방어구 등을 선보여 올 겨울 업데이트를 기다리는 유저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켜줄 전망이다.

특히 이번 정보 공개를 통해 부의 상징인 황금 빛으로 전신을 감싸고 있는 성직자를 비롯해 핑크가 돋보이는 광대와 수호신의 이미지를 보여주는 푸른 빛의 법사 캐릭터 등 강력한 능력과 함께 그 외형도 더욱 돋보이게 변화돼 유저들의 시선을 즐겁게 하고 있다.

또한 '씰 온라인'은 매주 1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캐릭터 정보뿐만 아니라 새로운 이미지와 맵 관련 정보 그리고 시나리오 등 다양한 2차 전직에 관한 소식을 알리는 등 계속적으로 게임 개발 과정을 유저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YNK코리아 최정훈 게임사업본부장은 "2차 전직을 기다리는 유저들을 위해 다양한 정보 공개로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계속 제공하겠다"며 "올 겨울 전격 업데이트될 2차 전직 시스템으로 그 동안 씰 온라인을 사랑해준 유저들에게 최고의 선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씰 온라인'은 공식 홈페이지에 2차 전직에 관한 페이지를 별도로 유저들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올 겨울 최종 업데이트를 예정으로 막바지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씰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