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위메이드, '나르샤 온라인' 등 신작게임 앞세워 겨울방학 게이머 공략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 / 이하 위메이드)가 겨울방학을 맞아 4가지 신작 게임들을 연달아 선보이며 공격적인 행보에 나선다.

자체 개발 작인 ▲ 비행슈팅게임 <나르샤 온라인>과 ▲3인칭 캐주얼슈팅게임 <찹스 온라인>, ▲ 인라인 레이싱 <스트리트 기어즈>, ▲ 미들 코어MORPG인 <타르타로스 온라인>과 의 비공개 테스트가 겨울방학 두 달에 걸쳐 실시된다.

<찹스 온라인>은 코믹하고 유쾌한 게임소재와 게임방식을 자랑하는 3인칭 캐주얼 슈팅게임 이며, <스트리트 기어즈>는 인라인의 스킬을 익히면서 레이싱을 즐기는 스포츠게임으로 주목 받고 있다.

또한, 9개의 캐릭터를 시나리오의 흐름에 따라 육성하는 MORPG인 <타르타로스 온라인>은 탄탄한 시나리오로 기대를 받고 있으며, <나르샤 온라인>은 위메이드에서 최초로 개발한 캐주얼게임으로 성공적인 1차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이미 게임성을 입증한 바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게임들은 모두 그 장르 별 특징이 뚜렷하고, 서비스가 약 일주일 간격으로 속도감 있게 진행되기 때문에 게이머들은 겨울방학 동안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에 맞춰 위메이드는 이용자들이 좀 더 쉽게 게임을 접할 수 있도록 이에 맞추어 위메이드 홈페이지도 개편에 착수, 게임 접근성이 더욱 강화되었다. 또한 다음주 21일부터 시작 될 <찹스 온라인> 2차 비공개 테스트를 선두로 해서, 이 달 27일에는 <스트리트 기어즈> 1차 비공개 테스트, 연이어 다음 달 1월 4일에는 <나르샤 온라인> 2차 비공개 테스트, 1월 24일에는 <타르타로스 온라인>1차 비공개 테스트를 순차적으로 진행 할 예정이다.

위메이드 사업개발 본부 노철 이사는 "이용자 중심의 타임마케팅을 통해 위메이드에서 나오는 다양한 게임들을 집약적으로 알리는데 도움을 줄 것"이라며, "이용자들에게는 겨울 연말 시즌 2개월에 걸쳐 각기 다른 장르를 접할 수 있는 종합선물세트가 될 것이다. 각 게임 서비스 부분에서도 최선을 다해 만족감을 드릴 것이다"고 포부를 밝혔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