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카드던전 크레파스, 17일부터 공개 서비스 돌입

- 17일 공개 서비스 돌입, 전체적인 게임 내 리뉴얼으로 새로워진 게임 내용 제공
- 즉석 당첨 이벤트 및 주간 클파왕 선정 등 다양한 이벤트 실시 신규 유저 몰이 기대

12월 17일 '카드던전 크레파스' 하늘을 날다!

YNK Korea(대표 윤영석)는 YNK Casual에서 개발한 코믹 스카이 배틀게임 <카드던전 크레파스>가 캐릭터 및 전체 게임 리뉴얼을 단행,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카드던전 크레파스'는 지난 8월 첫 공개를 시작으로 2번의 클로즈베타 테스트와 1번의 프리오픈베타 서비스를 거쳐 4개월 만에 공개 서비스를 실시,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내용의 게임 내 다양한 컨텐츠를 모두 공개하고 더욱 새로워진 모습으로 유저들에게 선보인다.

'카드던전 크레파스'는 이번 공개 서비스 실시로 파란 하늘을 연상 시키는 느낌의 전체적인 그래픽 리뉴얼을 단행해 3D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캐릭터는 물론 롤러코스터를 연상 시키는 맵과 더욱 쉬워진 인터페이스를 새롭게 업데이트해 유저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 할 예정이다.

YNK코리아 최정훈 게임사업본부장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 내용은 물론 신선함과 참신성 있는 내용으로 유저들 앞에 선보이게 됐다"며 "올 겨울 모두가 열광 할 수 있는 카드던전 크레파스가 되도록 늘 고객의 입장에서 바라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카드던전 크레파스'는 공개서비스를 기념해 게임 중 얻는 이벤트 응모권을 가지고 공식 홈페이지에서 즉석으로 당첨 확인을 할 수 있는 이벤트와 주간 가장 많은 경험치를 받은 유저를 클파왕으로 선정하는 이벤트를 실시, 노트북을 비롯한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카드던전 크레파스>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