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크리스마스는 '한게임'과 함께! 유저 위한 다양한 이벤트 마련

- 울프팀,'울프 산타'의 스크린샷 응모하면 전원에게 게임머니 선물
- R2, <산타걸의 빨간 양말 사재기> 이벤트 개최
- 한게임 플래쉬게임 미션 달성하면 스키장 시즌권과 리프트권을

NHN(대표 최휘영)의 게임 포털 한게임은 성탄절을 앞두고 '울프팀', '군주Special', 'R2', '아크로드', '플래쉬 게임' 등 다양한 게임에서 게이머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축제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액션 FPS게임 '울프팀'에서는 오는 20일부터 29일까지 게임에 등장하는 '울프 산타'의 스크린샷을 찍어 게시판에 올리면, 응모자 전원에게 게임머니 5천 골드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최신형 MP3를 선물한다.

정치·경제 RPG '군주Special'에서는 성탄을 기념해 게임 내 크리스마스 트리를 설치하고 '산타 작업장'과 '산타 모자 제조 퀘스트'를 새롭게 선보이는 한편, '산타 의복'과 '망토', '루돌프 메달'과 같은 한정판 아이템도 특별 판매한다. 이와 함께 크리스마스와 관련된 스크린샷을 찍어 카드로 꾸민 후 게시판에 등록하면, 디지털카메라와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크리스마스는 사랑을 싣고> 이벤트도 오는 26일까지 개최할 예정이다.

또한 MMORPG 'R2'에서는 <산타걸의 빨간 양말 사재기>라는 이름으로, 몬스터 사냥 후 획득할 수 있는 '빨간 양말' 아이템을 모아 '산타걸'에게 가져가면 특별하고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깜짝 이벤트를 오는 21일에서 27일까지 진행한다.

정통 MMORPG '아크로드'에서는 오는 1월 2일까지 게임에 출몰하는 '아이스 골렘' 몬스터를 사냥하면 성탄 방울과 양말 아이템을 획득한 후 산타의 선물상자 아이템을 제조할 수 있으며, 게임 속에서 산타클로스 코스튬과 루돌프 펫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한게임에서 서비스 중인 플래쉬 게임의 미션을 성공하면 추첨을 통해 스키장 시즌권 및 리프트권과 핸드폰, 교통카드 등을 선물하는 <크리스마스 700명 선물 폭탄 주의보> 이벤트를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

또 이 달 31일까지 한게임에서 '사천성', '신윷놀이', '당구 매니아', '체인지 팡팡', '틀린 그림찾기'의 5개 게임을 플레이 한 후 획득한 빨간 양말 아이템으로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LCD 모니터, 순금 3돈, MP3, 백화점 상품권 등 500만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을 한게임 회원들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