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테일즈런너, '이웃사랑 캠페인'으로 따뜻한 마음을 전해요

- 두 번째 테마 '이웃사랑 캠페인' 진행, 해피빈 콩기부 이벤트
- 이웃사랑 널리 알리기 이벤트 및 이웃사랑 실천 하기 이벤트 실시

나우콤(대표 문용식)은 라온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숙)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테일즈런너>에 진행되고 있는 '테일즈런너 사랑 캠페인'의 두 번째 주제로 '이웃사랑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테일즈런너 사랑 캠페인'은 '가족' '이웃' '건강' '환경사랑'을 주제로 4달간 진행되며 유저뿐만 아니라 학부모에게도 큰 호응을 얻었던 '가족사랑 캠페인'에 이은 두 번째 캠페인인 '이웃사랑 캠페인'이 실시될 예정이다.

오는 15일부터 진행되는 '이웃사랑 캠페인'은 테일즈런너를 서비스하는 나우콤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2002년부터 시작된 성금 기부 운동인 '1% 나눔운동'의 의미를 테일즈런너 유저들과 함께 나누고 이웃사랑 실천의 기회를 제공 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시작되었으며, 4가지의 이웃사랑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은 물론 이웃사랑을 키워나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먼저 이웃사랑 테마의 테일즈런너 월페이퍼를 다운로드 받아서 유저의 블로그 및 미니 홈페이지 등에 올린 후, 해당 페이지 주소를 댓글 게시판에 등록하면 3천 TR 캐시를 제공하는 이벤트가 실시될 예정이다.

그리고 유저의 불우 이웃 돕기 및 사회 복지 시설 봉사 활동 등의 체험담 수기를 '공모전' 게시판에 작성하면 최고 30만 TR 캐시를 획득할 수 있는 '테일즈런너 이웃사랑 수기 공모전'이 실시되며, 12월 15일부터 21일까지 게임 내에서 친구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해 사랑의 마음을 전하고 선물한 금액의 10%를 돌려 받는 '이웃사랑∼친구사랑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테일즈런너에서 준비한 이웃사랑 특별 할인 상품을 구매하면 획득할 수 있는 '해피빈 콩' 아이템을 통해 한게임의 '해피빈 1억 기부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이웃사랑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나우콤 게임 사업부 강영훈 부장은 "많은 유저들이 게임을 즐기며 주위 사람들, 특히 소외된 이웃을 한번쯤 돌아보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추운 겨울, 따뜻함을 나누는 소중한 시간을 테일즈런너와 함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