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워해머 온라인, 북미유럽서 CBT 50여만 명 몰려

일렉트로닉 아츠는 12월 14일, EA 미식이 개발 중인 기대작 <워해머 온라인: 에이지 오브 레코닝> 의 클로즈베타 테스트에 북미와 유럽에서만 50만명 이상이 신청 했다고 밝혔다. 개발진은 최종 테스트 단계들을 진행하는데 있어서 방대한 게이머들의 도움을 받을 수 있게 되었으며 게이머들은 다음주에 재개되는 베타 테스트를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다크엘프 지역과 커리어들을 엿볼 수 있게 된다.

EA 미식 부회장은 "워해머 온라인: 에이지 오브 레코닝" 의 개발을 위해 50만명 이상의 게이머들이 도움을 자청하고 나서 정말 기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게임에 세련미를 더하고 무엇보다도 재미있는 게임을 만드는데 주력하고 있는 저희들은 게이머들의 반응을 통해 "워해머 온라인: 에이지 오브 레코닝" 의 수준을 한단계 높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루빨리 그들 모두를 살아 숨쉬는 워해머 세계로 초대하고 싶을 뿐입니다" 라고 밝혔다.

내년에 출시될 PC 온라인 게임 중 업계는 물론 게이머들 사이에 가장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워해머 온라인: 에이지 오브 레코닝" 은 2008년 2분기에 공식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베타 계정 신청은 https://betacenter.eamythic.com/signup.php 을 통해 할 수 있다.

Games Workshop의 유서 깊은 환타지 보드게임을 기반으로 한 "워해머 온라인: 에이지 오브 레코닝" 은 혁신적인 종족간의 전쟁 'Realm vs. Realm(RvR)'을 선사할 것이라고 회사측은 밝혔다.

<워해머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