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EZ2ON, 14일부터 프리오픈베타 서비스 시작

레트로 게임즈(대표 전경수)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EZ2ON>이 오는 12월 14일 프리오픈베타 서비스를 맞이한 서비스 점검에 나선다.

레트로 게임즈는 프리오픈베타 서비스에 앞서 13일 13시부터 <EZ2ON> 공식홈페이지을 통해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해 프리오픈베타 서비스 당일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폭주로 인한 유저들의 불편함을 최소화 한다.

또한, <EZ2ON>은 지난 12월 12일부로 ‘게임물 등급 위원회’로부터 ‘전체이용가’ 등급을 받았다. 이번 등급 결정으로 <EZ2ON>은 남녀노소 누구나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기틀을 마련했으며, 윈도우 비스타 및 와이드 화면을 지원해 유저들의 게임환경에 따라 쾌적한 플레이도 가능하게 했다.

이번 서비스 점검에 대해 레트로 게임즈 전경수 개발실장은 “이번 프리오픈베타 서비스를 맞아 <EZ2ON>이 가진 모든 재미를 쾌적한 환경에서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했다”며, “유저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는 <EZ2ON>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끊임없는 노력을 경주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프리오픈베타 서비스를 기념한 새로운 프로모션 동영상 1종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동영상은 <EZ2ON> 플레이 동영상에 더해 이번 프리오픈베타 서비스에 서비스 될 30곡에 대한 면면을 포함하고 있어 프리오픈베타 서비스를 기다리는 유저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일 것으로 보인다.

인기게임 'EZ2DJ'를 배경으로 개발된 온라인게임 <EZ2ON>은 오는 12월 14일부터 프리 오픈베타 서비스를 시작하며 게이머들에게 본격적으로 게임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EZ2ON>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