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엠게임, 다양한 게임 업데이트&이벤트로 겨울시즌 겜심(心) 공략

- 열혈강호 온라인, 홀릭, 라피스온라인, 이터널시티 총 4개 게임에서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 '열혈강호' 북해빙궁 내성 공개, '홀릭' 아르차헬 마을,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 예정
- '라피스' 9단 캐릭터 추가와 100레벨 등장, '이터널시티' 네바다 51일 구역 업데이트

게임 포털 엠게임(대표 권이형)이 자사의 <열혈강호 온라인>, <홀릭>, <라피스온라인>, <이터널시티> 등의 게임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며 겨울방학을 맞이하는 게이머들의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엠게임의 대표적인 온라인게임 중 하나인 <열혈강호 온라인>에서는 지난 2월 선보였던 북해빙궁 지역에 이어 12일 북해빙궁 내성을 공개한다. 북해빙정, 태성전이 공개되며 원작에 등장하는 환영문과 환영문의 문주 엽민천이 등장하여 유저들에게 원작과는 색다른 재미로 더욱 즐거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어 <홀릭>에서는 새로운 대륙인 아르차헬 월드가 19일 업데이트 된다. 아르차헬 월드는 눈과 얼음의 대륙으로 기존 루나티아 마을과 같이 넓은 지역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외에도 신규 캐릭터인 사냥꾼 등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엠게임의 고전 온라인게임인 '네오다크세이버'를 새롭게 리모델링하여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라피스 온라인>에서는 총 2회에 걸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가장 먼저 지난 6일 9단 캐릭터가 새롭게 추가되었으며, 고 레벨 유저들을 위해 레벨 제한이 100으로 상승했다. 이와 더불어 신규 아이템의 추가와 캐릭터 능력간의 균형이 한층 안정될 것으로 보인다.

마지막으로 일본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현대 배경의 <이터널시티>에서는 11일 2008년 신규 년도 '네바다 51구역' 지역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퀘스트 업데이트, 4차 하우징 분양을 실시하였다. 이터널시티에서는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총 5가지의 다양한 이벤트로 유저를 찾아갈 예정이다.

12월부터 1월까지 겨울방학 시즌 기간 엠게임 게임 포털 내 게임마다 다양한 업데이트와 풍성한 이벤트로 추운 겨울 게이머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 줄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