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카르마'의 그 맵, '스폐셜포스'에서 화려하게 부활하다

- 카르마 인기 전투맵 팩토리(Factory), 발전된 그래픽과 화려한 이펙트로 새롭게 탄생
- 스페셜포스 저격 유저들의 필수 저격 총기 PSG-1 신규 버전 공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에서 개발한 <스페셜포스>에 과거 인기 게임이었던 '카르마'의 전투맵이 새롭게 업데이트 됐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신규 컨텐츠 팩토리(Factory)맵은 카르마에서 가장 인기있던 전투맵으로 보다 발전된 그래픽과 이펙트 효과로 스페셜포스에서 재탄생 됐다.

이번 신 맵은 양진영의 동선과 접전 지역이 짜임새 있게 구현되어 실시간 전투의 매력을 느끼기에 적합한 맵으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팀데스매치 모드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어 빠른 게임 전개와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을 전망이다.

아울러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스페셜포스 저격유저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총기 중 하나인 PSG-1의 신규 버전도 추가되었다.

한편, 카르마온라인은 드래곤플라이가 개발한 FPS 게임으로 지난 2002년 서비스 시작 후 4년간 큰 인기를 끌며 국내 FPS게임 장르에 새바람을 일으켰다. 이에 아직도 카르마를 잊지 못하는 팬들이 부활 운동을 추진하고 있을 정도로 마니아층도 확보하고 있는 인기 게임 중 하나였다.

네오위즈게임즈 스페셜포스 사업팀 김경덕 팀장은 "카르마에서 가장 인기있던 전투맵을 스페셜포스에서 즐길수 있게 되어, FPS게임을 사랑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으로 생각된다"며, "보다 안정된 서비스와 다양한 신규 컨텐츠 업데이트로 대표 FPS게임의 명성을 이어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스페셜포스>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