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물가에돌튕기기3' LG텔레콤 서비스 시작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자사의 킬러 타이틀인 <물가에돌튕기기3>를 LG텔레콤에 출시했다. 이 게임은 모바일 원버튼 게임의 대명사라 불리우며 출시 때마다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특히 원버튼을 이용한 간단한 조작법과 아기자기하고 깔끔한 그래픽으로 남성뿐 아니라 여성들도 많이 즐기고 있는 게임으로도 유명하며, 이러한 '물가에돌튕기기' 시리즈는 2004년 여름에 첫선을 보인 이래, 특유의 게임성으로 게이머들의 많은 화제를 모았었다.

이번 최신작 '물가에돌튕기기3'에서는 원버튼의 중독적인 손맛이 그대로 살아있고, 팝업북 스타일의 깔끔한 일러스트와 깜찍한 캐릭터가 돋보인다. 특히 전반적으로 파스텔 톤으로 꾸며진 이 게임에는 통나무 마을, 구름 마을, 별 마을, 파도 마을, 버섯 마을 등 다양한 스타일의 모드가 존재해 긴 플레잉 타임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그 외에도 <물가에돌튕기기3>에는 천사날개, 고무장갑, 풍선, 삐죽머리, 눈탱이 등 다양한 아이템이 탑재되어 있어 게임의 흥미를 더해 준다.

한편 게임빌은 '물가에돌튕기기3'의 LG텔레콤 출시를 기념하여 이 달 말까지 '튕기는 즐거움을 느껴라!', '튕기고 도발하기!', '태연과 함께 튕겨라!' 등 대규모 이벤트를 열고, 소녀시대 9명의 사인이 담긴 싱글앨범 CD, 미키 플레이어 뮤즈, 안나수이 씨크릿 위시 매직 로맨스, 맥스무비 영화관람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12월 31일)

'물가에돌튕기기3'의 이번 LG텔레콤 서비스는 SK텔레콤과 KTF에서 제공되었던 정보이용료 2,900원보다 400원 저렴한 2,500원에 제공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