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고래밥' 속에 PC방 무료이용권이 숨어있어요

PC방 무료 관리프로그램 '피카매니저' 공급업체 미디어웹(대표 이상곤)은 오리온(대표 김상우)과 제휴하여 고래밥 PC방 무료쿠폰 이벤트를 10일부터 100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내년 3월18일까지 판매되는 모든 고래밥 과자 패키지안에 PC방 1시간 무료쿠폰과 간편결제(www.picaplay.com) 이용시 PC방 1시간 무료쿠폰을 무조건 제공한다는 것. PC방 무료쿠폰 100% 당첨외에 닌텐도 DS lite 100개와 닌텐도 DS 게임타이틀 300개도 경품으로 제공한다.

PC방 무료쿠폰을 받으려면 고래밥 과자안에 있는 행운코드번호를 고래밥 사이트 '100일간의 보물찾기 대작전(gorebab.orionworld.com)'에 접속해서 입력하면 된다. 발급받은 PC방 무료쿠폰은 전국 6,300여개 피카PC방을 찾아 사용자 요금정보창에 쿠폰번호를 넣거나 PC방 점주에게 쿠폰번호를 제시하면 1시간 요금을 감면받을 수 있다. 12월 중순부터는 이 쿠폰번호로 PC방 간편결제도 할인받을 수 있다.

사용된 쿠폰에 대해서는 미디어웹이 피카PC방 점주에게 이용요금을 최대 1,500원까지 실비로 정산해준다. 미디어웹은 무료쿠폰으로 손님을 몰아주는 동시에 쿠폰비용도 일반적인 PC방 요금보다 높게 정산하여 피카PC방의 매출 신장에 도움이 되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