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씰 온라인, 게임에 이어 오프라인 '프로포즈'까지 책임진다!

- 게임 내 실제 연인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 실시, 1:1 문의로 유저들의 사연 접수
- 전문 플래너 상담을 시작으로 프러포즈까지 모든 오프라인 이벤트 비용 전액 지원

'씰 온라인'이 온라인에 이어 오프라인 프러포즈까지 책임진다!

YNK KOREA(대표 윤영석)는 총 5만명 이상의 게임 캐릭터 커플 탄생과 실제 26쌍의 오프라인 결혼을 성사시킨 <씰 온라인>이 게임 내 탄생된 커플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씰 온라인'은 오는 12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유저들의 사연을 접수 받고 가장 애틋한 사연을 선정, 전문 플래너와 상담부터 프러포즈까지 모든 오프라인 이벤트 비용을 지원하는 '2007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프러포즈' 이벤트를 실시해 유저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GM '사이툰'은 "지난 러브매칭 시스템 도입과 함께 다양한 커플이벤트 실시로 실제 커플 유저들의 활동이 눈에 띄게 활성화 됐다"며 "이번 오프라인 프러포즈 이벤트 실시로 인해 많은 유저들의 게임 내 커플 활동이 더욱 많아지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 밖에도 '씰 온라인'은 커플 이벤트로 사랑 고백이 담긴 사연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받아 가장 애틋한 사연을 선정해 2주에 한번 게임 내 전체 공지를 통해 사랑의 메신저 역할을 수행하고 있어 많은 유저들로부터 적극적인 참여가 계속되고 있다.

YNK코리아 최정훈 게임사업본부장은 "'씰 온라인'이 온라인상의 커플 시스템뿐만 아니라 유저들이 원하는 오프라인의 프러포즈도 지원하게 됐다"며 "올 겨울 다양한 이벤트와 컨텐츠를 제공해 커플 게임으로의 확고한 자리매김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씰 온라인'은 지난 11월 28일 2차 전직 시스템을 발표하고 단계적으로 진행 예정 사항 및 신규 전직 캐릭터 등을 공개하고 있어 올 겨울 정식 업데이트를 예정으로 막바지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씰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