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돌아오라 친구여, 다시 여행을 떠나자! '대항해시대 온라인' 이벤트

- 오는 21일까지 휴면게이머를 대상으로 '휴식 같은 친구' 이벤트 진행
- 12월 이벤트 기간 중 유료결제 시 추가이용일과 게임아이템 선물 행사

돌아오라 친구여, 다시 항해를 떠나자!

CJ인터넷(넷마블, 대표 정영종)이 서비스하는 <대항해시대 온라인>이 휴면게이머를 위한 '휴식 같은 친구' 이벤트를 7일부터 21일까지 2주간 실시한다. 일정기간 <대항해시대 온라인>에 접속한 적이 없던 게이머가 돌아와 홈페이지에 로그인, 소정의 등록절차를 거치면 7일 무료이용권을 선물하는 것.

특히, 최근에 업데이트한 확장팩 'Cruz del Sur'를 통해 남태평양과 오세아니아 등 남반구의 해역이 모두 열려 한층 광활해진 세계를 모험할 수 있기에 오랜만에 <대항해시대 온라인>을 다시 찾은 항해자(휴면게이머)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이와 함께, 12월 유료결제 게이머를 대상으로 사은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30일 이용 결제 시 5일, 90일은 12일을 추가로 부여하며, '황동제 글러브', '바하무트 조각상', '지혜로운 군주의 명검', '현인의 낡은 지팡이' 등 게임 내 유용한 장비나 아이템을 제공하는 '땡큐 박스'도 지급한다.

CJ인터넷 관계자는 "더 많은 게이머들이 <대항해시대 온라인>을 통해 전 세계를 무대로 살아있는 역사와 문화를 체험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게이머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최근 20레벨 이하의 게이머들에게는 무료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변경한 <대항해시대 온라인>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얼마나 많은 게이머들의 come back을 유도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대항해시대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