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서비스 1주년 맞는 레이싱RPG '레이시티', 다양한 기념이벤트 실시

- 12월 6일부터 1월 3일까지 다양한 게임 아이템 및 푸짐한 경품 제공하는 이벤트 개시
- 미출시 차량들과 버스, 트럭으로 일시적으로 변신 가능한 부적 경품 선사
- 실물 경품 제공하는 불스원 이벤트, 경험치 및 게임머니 추가 제공하는 해피 타임도 진행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자사 게임포탈 피망에서 서비스 하고 제이투엠소프트(대표 방경민)가 개발한 '레이싱 MMORPG' <레이시티>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6일 밝혔다.

<레이시티> 생일 축하 프로모션으로 준비된 것은 그 동안 플레이 할 수 없었던 차량 이용과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는 이벤트로 12월 6일부터 내년 1월 3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게이머들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게임 플레이만으로 그 동안 출시되지 않고 게이머들의 기대를 돋우고 있던 미래형 컨셉 자동차 2대와 버스 및 트럭 등 게임 내 NPC 차량으로 일시적으로 변신할 수 있는 부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색상의 페인트가 랜덤으로 제공되는 페인트 박스도 게임 퀘스트를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퀘스트로 획득되는 빙고 아이템을 조합해 응모하면, 게임과 동일 한 실물 경품이 지급되는 불스원 이벤트와 기간 중 1만원 이상 캐쉬 아이템을 구매하는 유저에게는 경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전개할 계획이다.

이번 프로모션이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진행되는 만큼 6일부터 8일까지 총 3일 동안은 경험치와 게임머니가 추가로 지급되는 '해피타임'도 실시하게 된다.

네오위즈게임즈 레이시티 사업팀 김상구 팀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해 레이시티를 성원해 준 게이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는 동시에 즐거움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며 "앞으로도 계속 유저들이 원하는 다양한 컨텐츠를 추가해 게임의 재미를 배가시켜 갈 것" 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레이시티>는 신규 지역과 차량출시 및 파티플레이와 스킬 등 다양한 시스템 추가에 이어, 12월에도 레이싱모드 개편을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해 온라인 레이싱 게임 대표주자로서의 명맥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레이시티>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