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인피니티 온라인, '부활의 전주곡' 이름으로 대규모 업데이트

- '부활의 전주곡'이라는 부제 아래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유저 친화적인 게임으로 거듭나
- 업데이트 기념해 100%당첨 경품 이벤트 및 '레벨 달성 이벤트' 진행...푸짐한 경품 제공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는 판타지 액션 게임 <인피니티온라인>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100%당첨 경품 대잔치'와 '레벨 달성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부활의 전주곡'이라는 부제 아래 실시된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달 실시한 'D-30프로젝트'를통해 보다 유저 친화적인 게임을 만들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 특히,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도입한 각 미션의 난이도 변경 시스템, 유저 간 아이템 거래 가능 시스템 등은 이미 발 빠른 유저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실시되는 '100%당첨 경품 대잔치'는 오는 2월 5일까지 '인피니티온라인' 내 미션 및 대전모드를 공략해 획득한 '럭키스톤'을 이용해 원하는 경품에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획득한 럭키스톤이 많을수록 좋은 경품에 응모할 수 있으며, 두 번뿐인 응모기회를 잘 활용해야 경품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와 함께 실시되는 '레벨 달성 이벤트'는 '인피니티온라인'을 처음 접하는 게이머들을 위해 국내 최대 아이템 거래 사이트 '아이템 매니아'와 함께 마련한 이벤트. 내달 5일까지 '아이템 매니아'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인피니티온라인'에 신규 가입한 후, 5레벨을 달성하면 '아이템 매니아'에서 사용할 수 있는 3,000마일리지를 받을 수 있다.

윈디소프트의 양만갑 게임사업본부 이사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보다 재미있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유저 친화형 게임, '인피니티온라인'으로 거듭났다"며 "많은 게이머들이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통해 더욱 흥미진진해진 게임도 즐기고, 푸짐한 선물도 받는 즐거움을 누렸으면 한다"고 말했다.

<인피니티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