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솔(비디오) 새소식

KUF(킹덤언더파이어) 시리즈 최신작 '서클오브둠' 정식출시 시작

지난 11월 23일 한정판과 일반판의 예약판매를 시작한 Xbox360용 콘솔게임 <킹덤언더파이어: 서클오브둠(이하 서클오브둠)>이 5일부터 인터넷 쇼핑몰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정식으로 판매가 시작된다.

현재 예약구매 유저 중 하루나 이틀 먼저 게임을 수령한 유저들의 플레이 소감을 보면 뛰어난 몰입감과 그래픽, LIVE를 통한 협력플레이에 대해 대부분 유저들이 합격점을 주고 있는 상황으로 앞으로의 판매추이 역시 대단히 긍정적일 것을 예상된다.

서클오브둠의 국내 퍼블리셔를 맡고 있는 판타그램은 국내 협력사인 게임콘과 함께 국내 정식발매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캐릭터 레벨 만렙 달성. 게이머 테그 아이템 조합. 도전과제 500점 달성. 의 3가지의 형태로 이루어지는 이번 이벤트는 해당 과제를 클리어 한 게이머에 한해 선착순으로 360개의 순금카드를 상품으로 지급하며 이외에 가장 먼저 도전과제 1,000점을 달성한 게이머에게는 40만원 상당의 Xbox360의 주변기기를 상품으로 준다.

‘킹덤언더파이어: 서클오브둠 발매기념 이벤트’로 명명된 이번 행사는 12월 6일부터 12월 26일까지를 기한으로 하며 유저들의 참여도에 따라 조기마감 될 수 있다고 회사측은 덧붙였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