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무한콤보 액션RPG '오즈 크로니클' 신규 일러스트 공개

- 클래스별로 인상적이면서도 독특한 모습을 담고 있으며, 캐릭터의 귀엽고 깜찍한 모습을 표현
- 프리오픈베타테스트는 12월 26일부터 1월 1일까지 진행 예정이며, 공개시범서비스는 1월 계획

CJ인터넷(넷마블, 대표 정영종)이 서비스하고 애니파크(대표이사 김홍규)가 개발한 무한콤보액션 MMORPG <오즈 크로니클>이 신규 일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신규 일러스트는 <오즈 크로니클>의 4개 클래스인 전사, 도적, 총잡이, 마법사에 2개 계열을 총 망라한 8개의 캐릭터가 담겨 있고, 각 클래스별로 인상적이면서도 독특한 모습을 묘사하고 있다.

특히, 캐릭터의 귀엽고 깜찍한 모습과 함께, 힘, 의지, 지능 세 가지 능력치를 소유한 각 캐릭터의 역동적인 모습을 최대한 살려, 일러스트만으로도 게임에 대한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오즈 크로니클>은 전투 액션과 유저 커뮤니티를 강조한 신 개념 MMORPG로 역동적인 애니메이션과 강렬한 타격감이 특징이며 지상과 공중에 관계없는 무한콤보와 필살기 시스템은 그 동안 테스터로 참여한 게이머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어, 겨울방학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CJ인터넷 권영식 이사는 "그 동안 오즈 크로니클을 기다려 준 게이머들을 위해 참신한 신규 일러스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자신의 성향에 맞는 캐릭터를 육성하는 재미와 차별화된 액션이 곧 공개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오즈 크로니클>은 프리오픈베타테스트를 12월 26일부터 1월 1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지난 라이브 테스트 당시 15만 명 이상의 테스터가 지원하고, 당첨자의 90% 이상인 5만 명의 유저가 게임의 완성도와 안정성을 검증했지만 프리오픈베타테스트를 통해 대규모 업데이트 콘텐츠와 서버 안정성을 재점검할 계획이다.

<오즈 크로니클>의 공개시범시범서비스는 1월 겨울방학을 맞은 게이머들에게 곧 선보일 예정이다.

<오즈 크로니클>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