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2006 최고의 게임' 갓 오브워, 모바일 게임으로 재탄생

지앤씨인터렉티브(대표 황선규,노태윤)는 오는 11월 28일 KTF를 시작으로 11월 29일 SKT LGT를 통해 대작 모바일 게임 <God of War(갓오브워)>를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지앤씨인터렉티브가 선보이게 될 모바일 게임 'God of War(갓오브워)'는,PlayStation2를 통해, 전 세계 1백만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달성하며,전 세계 언론으로부터 “2006년 최고의 게임”으로 선정된 동명 타이틀의 모바일 게임이다.

모바일 게임 “God of War(갓오브워)”는, 엄청난 스케일을 자랑하며, 콘솔게임 못지 않은 화려한 액션과 짜릿한 액션 쾌감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되어 있다. 그리고, 각각의 레벨 내에 퍼즐적인 요소가 삽입되어 있어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로 하여금몰입도가 강한 게임이라고 밝혔다.

SKT/KTF 고객들은 성인버전과 비성인 버전을 서비스를 통해 콘솔게임의 액션 쾌감을 느낄 수 있도록 성인 모바일 게임 이용자들을 배려한 점이 돋보인다.(LGT 제외)

개발사는 대작 ‘갓오브워’의 서비스를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주변의 가까운 친구들에게 ‘갓오브워’를 추천하는 초대장(SMS)를 발송 한 결과에 따라 선착순 2,000명에게 5,000권~20,000권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경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개발사 홈페이지 http://www.gncint.com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갓오브워의 정보이용료 가격은 3,000원 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