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아틀란티카, 친구따라 '2차 클로즈베타' 간다!

- 초대 받은 유저라면 누구나 2차 CBT 테스터
- 더 많은 유저에게 테스트 참여 기회 제공

엔도어즈(대표 조성원)는 성황리 2차 CBT 중인 최초의 온라인 전략RPG <아틀란티카>에서 '초대 받으면 나도 2차 CBT테스터'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7일부터 시작 된 아틀란티카의 2차 CBT는 최종 선발 된 1만명의 테스트들과 함께 12월 2일까지 실시되는데, 아쉽게도 테스터에 당첨되지 못하였거나, 미처 신청 하지 못한 유저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CBT에 참여 할 수 있는 한번의 기회를 더 제공하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초대 받으면 나도 2차 CBT테스터' 이벤트는 CBT 테스터 중 15레벨 이상의 유저와 아틀란티카 서포터즈가 초대한 유저들에 한하여 2차 CBT에 추가로 참여 할 수 있는 이벤트로, CBT 기간 중 15레벨을 달성한 유저에게 10명의 친구를, 아틀란티카 서포터즈에게 30명의 친구를 초대 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함으로써, '친구 초대 게시판' 등을 통해 참여를 원하는 많은 유저들에게 혜택이 돌아 갈 수 있도록 하였다.

김태곤 총괄 프로듀서는 "2차 CBT에 참여하지 못해 아쉬워하던 많은 유저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다"라며 "9명의 용병들을 이용한 전략적인 전투의 재미와 더불어 완성도 높은 게임성을 접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아틀란티카에서는 2차 CBT를 기념하여 우승자에게 NDS, LCD모니터, PMP 등을 제공하는 무술대회 '개인전 토너먼트'이벤트와 테스트 기간 중 20레벨을 달성 한 유저가 많아 질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는 영화예매권 지급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아틀란티카>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