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온라인 카드배틀 '알테일', 성역의 마수 등 새로운 카드 팩 추가

덱스 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하고 시드시코리아에서 퍼블리싱 서비스하는 온라인 카드 배틀 게임 <알테일>에서 게임 업데이트와 이벤트 소식을 전해왔다.

플래시기반으로 제작되어 게임 설치가 필요 없이 바로 웹에서 즐길 수 있는 쉽고 빠른 온라인 카드 배틀 게임인 '알테일'은 11월 29일 업데이트를 통하여 새로운 "성역의 마수" 카드 팩(각 신족 별 15장씩 총 60장)을 추가한다. 추가된 알테일 카드팩 제 4탄 "성역의 마수"에서는 마수, 인어족과 같은 새로운 카드들과 함께 이전 팩의 카드들과 조합할 수 있는 다양한 스킬이 추가되어 더욱 다양하고 독특한 전략을 구사할 수 있다고 한다.

또한 <성역의 마수> 카드팩이 추가됨에 따라 "알테일"만의 자랑인 카드 뒤집기 미니게임 "미라주 마스터"에도 해당 카드 팩의 이미지가 업데이트 된다. 플레이어들은 미니게임을 즐기면서 새롭게 추가된 카드의 아름답고 멋진 일러스트들을 감상할 수 있다.

알테일은 이 밖에도 플레이어가 레벨업을 할 경우 특별한 카드를 선물하는 대상 레벨을 폭 넓게 지정하였으며, 레벨 별로 분리되어 있던 크레스트와 하이엘라트 서버를 통합하여 플레이어가 좀 더 쉽고 편하게 대전상대를 찾아 플레이 할 수 있도록 하였다.

여기에 11월 29일부터 12월 6일까지 "매일매일 트래져 배틀 Day" 이벤트를 진행하여 GM쿠폰을 놓고 승부를 겨루는 트래져 배틀이 100% 확률로 발생한다. 플레이어는 이벤트를 통하여 GM쿠폰을 GM카드로 교환하여 원하는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회사측은 덧붙였다.

<알테일>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