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십이지천>, 와우 누르고 대만 온라인게임 인기순위 1위!

■ <십이지천> 와우, 완미 등 유력게임 누르고 대만 인기순위 1위 등극!

사용자 삽입 이미지
KTH 파란'(www.paran.com)은 자사가 국내 서비스하고 기가스소프트가 개발한 성인무협온라인게임 <십이지천>이 대만 내 오픈베타 서비스를 시작한지 5일여만에 와우와 완미세계를 제치고 인기 순위 1위에 올랐다고 밝혔습니다.

<십이지천>은 중국 완미시공사의 대작MMORPG '완미세계'가 가지고 있던 대만 내 오픈베타 첫날 동시접속자수 기록을 갱신하였으며, 오픈 5일만에 대만의 대표적인 게임 커뮤니티 사이트인 게임베이스(Gamebase.com.tw)에서 와우(마수세계)와 완미세계를 제치고 인기순위 1위에 오르는 쾌거를 거두었다고 합니다.

또한 현재 오픈 5일만에 신규 가입자수가 40만명을 돌파하였으며, 동시접속자수도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어 대만에서의 흥행소식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 <십이지천> 5개서버 확충 등 대만에서 '폭팔적 반응' 얻어

<십이지천>은 지난 6월 28일 대만 내 오픈베타를 시작하여 첫날 동시접속자 폭주로 인하여 기존 10개 서버에서 5개의 서버를 추가 오픈하는데 이어 7월3일 5개의 서버를 추가 오픈 하기로 발표하는 등 대만 유저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보답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국에서도 2006년도에만 8개의 신규 서버를 추가하는 등 가파른 성장세로 주목을 받은 <십이지천>이 이제 국내를 뛰어넘어 해외에서도 인정받게 되는 원동력이 될 것이라는 것이 대만내의 분위기라고 KTH측은 밝혔습니다.

01



■ <십이지천> 이야기 & 동영상

기가스소프트의 서효정 이사는 "십이지천 특유의 게임시스템과 동양무협소재가 잘 어울러진 게임의 특성이 대만 내 유저들에게 잘 어필되었으며, 서비스사와 개발사의 동일한 유저중심의 서비스가치관이 이번 성공을 일궈낸 주요요인이 되었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현지 동시 접속자수 증가를 위해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 이라고 밝혔습니다.

☞ <십이지천>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12sky.paran.com